가장 큰 문제는 영토 문제

가장 큰 문제 무엇일까?

가장 큰 문제

푸틴 대통령이 영토에서 더 많은 진전을 이룰 때까지 협상 테이블에서 실질적인 진전은 없을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국방부가 말하는 그의 주요 우선순위는 그가 달성할 때까지입니다. Donbas – 국방부가 말했듯이 동부
우크라이나의 해방, 그리고 그 지역을 크림 반도와 연결하는 육로 회랑입니다.

중립과 관련하여 우리는 터키와 이스라엘 중재자들로부터 푸틴과 젤렌스키 대통령이 이제 더 현실적이라고
믿고 있다는 소식을 한동안 들었습니다.

가장 큰 문제는 영토 문제다. 젤렌스키는 러시아군이 2월 24일 침공이 시작되기 전의 위치로 철수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우리가 타협을 논의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가장

그러나 현재로서는 푸틴이 타협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이 전쟁과 이 사이렌으로 내가 여기서 말하는 모든 사람들은 영토에서 타협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우크라이나 군 참모는 우크라이나에 있는 러시아 부대가 강력한 저항에 직면한 후 “방향 감각 상실”과 “약화” 상태에 놓였다고 말했습니다.

매일의 작전 업데이트에서 참모총장은 우크라이나 내에 배치된 러시아군의 상당 부분이 “군수에서 차단”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업데이트는 “러시아 점령군 사령부가 무차별 포격과 로켓 폭탄 공격으로 적 부대의 전투력 저하를 메우고
우크라이나 도시의 기반 시설을 파괴하고 있다”고 밝혔다.

참모부는 또한 우크라이나군이 전국에 걸쳐 효과적인 방어를 계속하고 있으며 러시아로부터 두 개의 정착지인
카미얀카(Kamyanka)와 토폴스케(Topolske)를 탈환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날 오전 미 국방부 고위 관리는 러시아가 돈바스 동부 지역에 다시 집중하면서 키예프에 대한 러시아의 진격이 크게 지연됐다고 말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토요일 폴란드에서 푸틴 대통령이 집권해서는 안 된다는 발언을 분명히 했다. .

이 발언은 전 세계에 퍼져 미국 동맹국들을 뒤흔들었고 백악관의 신속한 해명을 촉발했으며 미국의 최고 외교관은 러시아에서 정권 교체에 대한 미국의 정책이 없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그러나 월요일 바이든은 “말도 안 된다. 내가 푸틴을 무너뜨리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다는 것을 아무도 믿지 않는다”고 말했다.

아래 사진은 바이든이 백악관 연단에서 들고 있던 요점입니다.
대통령실 부국장에 따르면 일요일에 우크라이나의 인도주의적 통로에서 1,000명 이상이 대피했습니다.

Kyrylo Tymoshenko는 온라인 게시물에서 포위된 항구 도시 Mariupol을 자동차로 떠난 586명과 Luhansk 지역에서 대피한 513명을 포함하여 총 1,099명이 대피했다고 말했습니다.

앞서 월요일 일찍 우크라이나의 오스나트 루브라니 인도주의 조정관은 인도적 지원이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전달되기 위해서는 민간인의 “안전한 통행”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은 유엔 인도주의적 차원의 사무총장인 마틴 그리피스에게 우크라이나에서의 인도적 휴전 가능성을 “관련 당사자들과 함께 조사하도록” 지시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