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목표 그리고 자율성

게임 목표

Autonomy의 첫 번째 게임 목표 음식, 섬유, 나무, 금속, 연료 등 각 도시에서 다섯 가지 자원을 얻는 것입니다.
이것들은 음식, 의복, 주택, 기계 및 기계를 작동시키는 연료에 대한 기본적인 인간의 필요를 나타냅니다.
자율성은 우리가 기본적인 인간의 필요를 얼마나 잘 충족시키는가에 따라 성공을 판단한다고 말합니다.

개인과 가족은 매일 무엇을 먹고, 무엇을 입는지, 어디에 사는지, 사용하는 기계,
기계에 전력을 공급할 에너지에 대한 접근으로 성공 여부를 판단합니다.
돈으로 이러한 자원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개인과 가족은 돈을 사용하여 성공을 판단합니다.
그러나 돈은 목적 자체가 아니라 목적을 위한 수단입니다. 당신은 돈을 먹을 수 없습니다.

코인사다리

돈을 벌기 게임은 돈 그 자체가 목적이기 때문에 비참하게 실패합니다.
우리는 인간의 필요와 편의의 합리적인 수준을 훨씬 뛰어 넘는 개인의 돈 수입과
부의 축적에서 실생활의 수단에서 목적으로 돈을 왜곡시키는 것을 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시간당 $50, 주당 40시간 근무 시 $2,000, 50주 근무 시 연간 $100,000의 급여는 50년 이상 근무한 경우 $5백만입니다.
오늘날 우리는 운동선수, 영화배우, 기업 간부, 큰 재산을 상속받은 상속인이 그 액수의 많은 배수를 받는 것을 봅니다.

우리는 저녁 뉴스에 나오는 주식 시장 움직임에 대한 보도에서 수단에서 목적으로 돈의 왜곡을 봅니다.
우리는 주식시장에서 누가 이기고 지는가에 대한 상승과 하락만을 반영할 때
주식과 채권의 가격 상승과 하락은 실제 부의 상승과 하락을 반영한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경제적 성과를 측정하기 위해 국내총생산(GDP)을 사용함에 있어 수단에서 목적으로 화폐의 왜곡을 봅니다.
GDP는 1년 동안 생산된 재화와 서비스의 총 판매 가격을 추정합니다. 이처럼 GDP는 가격의 척도이면서도 가치의 척도로 해석됩니다.

도서정보

자율성은 플레이어가 가치를 실제적으로 측정하기 때문에 성공합니다. 우리 도시의 사람들은 음식, 섬유, 나무, 금속 및 연료를 가지고 있습니까? 그 측정치를 주, 국가 또는 국제 수준으로 번역하는 것은 적절한 식량, 물, 의복, 주택, 도구 및 연료를 가진 사람들의 비율로 경제적 성과를 측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목표는 100%의 사람들이 모든 필요를 충족시키는 것이어야 합니다. 그것은 화폐, GDP, 주가가 아닌 한 국가의 실질 부의 적절한 기준이다.

두 번째 Autonomy 게임 목표

가장 적은 수의 인력을 사용하여 리소스를 확보하는 것입니다. 정책으로 해석하면 실업률만큼 노동 시간을 매년 줄이는 것이 됩니다. 주당 평균 근무 시간이 40시간이고 실업률이 5%인 경우 평균 근무 시간은 5%에서 38시간으로 단축됩니다. 처음에는 불필요한 일이 도처에 있기 때문에 감소가 실업을 줄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불필요한 일이 경제에서 밀려나면서 곧 실업자들에게 일자리가 생기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 정책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저임금을 받고 있기 때문에 고용된 대부분의 급여를 줄이지 않고 적용될 수 있습니다. 근무 시간을 줄이면서 급여를 그대로 두는 것은 단순히 임금을 공정 임금에 가깝게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