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정 인플레이션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 이유

고정 인플레이션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 이유
미국의 물가는 여전히 빠르게 오르고 있다. 6월 인플레이션은 9.1%로 기록되었지만 헤드라인 수치 뒤에는 더 깊고 우려스러운 추세가 숨어 있습니다.

고정 인플레이션에

하나는 소위 “고정” CPI 또는 인플레이션입니다. 애틀랜타 연방준비은행이 제공하는 이 지수는

가격 조정 빈도가 낮아 가격 변동이 느린 상품의 비용을 살펴봅니다.

고정 인플레이션에

다시 말해서, 그 가격은 한번 오르면 다시 내리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고정 인플레이션은 2022년 6월에 전년 대비 8.2%였습니다. 이는 31년 만에 최고치다. 1991년 1월에는 8.3%를 기록했습니다(아래 차트 참조).

식품, 에너지 및 주택 가격이 전반적으로 상승할 때 소비자가 “고정” 인플레이션에 특히 관심을 가져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첫째, “끈적끈적한” 범주의 많은 항목이 중요하거나 심지어 필수품이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목록에는 아동복, 자동차 수리 비용, 자동차 보험, 의료 용품, 대중 교통, 통신 및 임대료가 포함됩니다.

목록에 있는 다른 것들은 집에서 멀리 떨어진 음식, 알코올 음료 및 레크리에이션과 같이 더 임의적입니다.

둘째, 2010년 클리블랜드 연방 준비 은행(Federal Reserve Bank of Cleveland)이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고정 가격은 변화가 느리고 “미래 인플레이션에 대한 기대를 반영”하기 때문입니다.

이는 소비자와 기업이 이러한 종류의 가격 인상을 정상화하거나 예상하기 시작했음을 의미하며, 이는 인플레이션이 자체적으로 지속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다른 비 점착성 인플레이션 항목은 어떻습니까? 애틀랜타 연준에 따르면 암울한 현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격을 비교적 자주 변경하는 품목의 가중 바스켓인 CPI의 유연한 인하가 6월에 41.5%(연간 환산) 증가했습니다.”

이것은 놀라울 정도로 높게 들리며 여기에는 2021년 6월보다 거의 60% 증가한 가솔린이 포함됩니다.

“고정적인” 인플레이션율이 높다는 것은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대규모 금리 인상에도

불구하고 물가상승을 통제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점후방주의 을 시사하고 경기 침체가 장기화될 가능성을 높입니다.

경제학자들은 모두 연준이 차입 비용을 인상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우려의 정도는 다르지만 곧 있을 것입니다.

인디펜던트 어드바이저 얼라이언스(Independent Advisor Alliance)의 CIO 크리스 자카렐리(Chris Zaccarelli)는 로이터와의 인터뷰에서 “[인플레이션]은 엄청나게 높다. more news

예상보다 높으며 인플레이션이 잘못된 방향으로 빠르게 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것은 실제로 Fed를 그들이 운영해 온 코너로 더욱 밀어붙입니다. 그들은 금리를 신속하게 인상해야 하고 많은 금액을 인상해야 합니다.”

캐피털 이코노믹스(Capital Economics)의 수석 미국 이코노미스트인 마이클 피어스(Michael Pearce)는

“최근 몇 달간 원자재 가격이 급격히 떨어지고 임금 상승률이 완만해지면서 인플레이션 전망이 한 달 전처럼 어둡지 않아 보인다. 따라서 100 베이시스에 대한 투기”라고 말했다. 이번 달 포인트 인상이 잘못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