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적 입니까? 두부 외상에 대해 무엇이

낭만적

낭만적 기억상실증은 오랫동안 전 세계 멜로드라마의 특징이었기 때문에
드라마는 기억상실증을 하나의 비유로 생각해 낸 점을 인정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드라마 나라에는 기억상실증 이야기가 엄청나게 많다.
돌을 던지고 기억상실증에 걸리세요. 드라마 확률로 보면 사람들이 감기처럼 기억상실증에 걸린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기억상실증의 고전적인 멜로드라마적 사용(겨울연가, 천국의 계단)에서 분리를 강제하는 데 사용되는 비유입니다.
두 사람은 사랑에 빠졌고 비극으로 헤어졌다가 육체적으로 재회했지만 기억상실증으로 헤어집니다.
Winter Sonata에서 여주인공은 그녀가 죽었다고 생각했던 영웅과 마침내 재회했지만,
기억상실 이전의 삶에 대해 그녀나 자신의 삶에 대해 아무 것도 기억하지 못한다는 사실을 깨닫습니다.
<천국의 계단>의 여주인공이 교통사고를 당해 다른 사람이라는 말을 듣는 것과 비슷한 경우다.
두 드라마 모두 잃어버린 기억이 화해의 직접적인 길목에 서고, 기억상실증이 치유되어야 연인이 재회할 수 있다.

토토사이트 추천

반대로 로맨틱 코미디 판타지 커플의 경우처럼 기억상실증을 사용하여 구애 속도를 높이는 방법이 있습니다.
스누티 부자 여주인공이 기억을 잃자 싸구려 영웅은 그녀가 자신의 음탕한 여자친구라고 설득합니다.
그들은 사랑에 빠지는 것은 고사하고 서로의 궤도에 있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기억상실증은 감정과 하이징크가 제 일을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랫동안 같은 경기장에서 그들을 유지합니다.

그런 다음 믿거나 말거나 실제 상태인 선택적 기억 상실증이 있습니다. 드라마는 낭만적 추억을 되살리고 등장인물이 다시 서로에게 돌아가는 모습을 보면서 이 버전으로 노는 것을 좋아합니다. ‘꽃보다 남자’와 ‘주군의 태양’은 주인공을 만난 이후의 일생일대만을 잊는 영웅들의 이야기다. 영웅의 삶의 다른 모든 것이 그가 기억하는 그대로지만, 그는 무언가가 빠져 있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습니다. 그는 사랑에 빠진 것을 기억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사랑의 부재를 확실히 느낍니다.

가장 단순한 형태의 낭만적 기억상실증

기억 상실, 교만한 장애물, 부부 사이를 갈라놓는 고귀한 바보 같은 것들(참조: Noble Idiot)과 같은 영혼의 창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사람이 진공 상태에서 어떻게 행동할지 알게 됩니다. 나이스 가이(Nice Guy)와 같은 경우, 기억상실증은 한때 까칠했던 여주인공에게 다른 사람에게 기댈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녀의 어린애 같은 상태로 되돌아갈 때 우리는 그녀의 가장 순수한 형태를 얻는다는 이해가 있습니다. 기억상실은 우리에게 무대 뒤에서 방어벽 뒤에 있는 사람에게 패스를 제공합니다.

러브 스토리와 캐릭터 성장을 발전시키는 데 사용하면 기억상실증은 실제로 이상주의적 로맨스의 절정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즉, 서로를 기억하지 못하더라도 두 사람이 여전히 두 번째 사랑에 빠질 것입니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의 주인공은 여주인공이 누구인지 기억나지 않지만 그녀에게 끌리고 그녀의 주위에 안전함을 느끼며 결국 같은 사람과 다시 사랑에 빠진다.

드라마 도서

이 경우 기억상실증은 환생과 매우 흡사하게 작용합니다. 서사적 비유처럼 슬레이트를 깨끗이 닦을 때 두 명의 소울메이트가 항상 서로에게 돌아갈 방법을 찾을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인현왕후의 남자는 그 생각을 훨씬 더 극단적으로 보여준다. 그 연인들은 부분적 기억 상실과 시간 왜곡에 의해 분리될 뿐만 아니라 실제로 그들이 결코 만나지 못한 대체 현실을 만드는 신비로운 힘에 의해 분리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연결의 힘은 너무 강해서 시공의 연속체를 초월하고 그 기억을 표면으로 되돌려 새로운 현실에서 존재하게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