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히드 마틴, 셰틀랜드 발사에 ABL 로켓 선택

록히드 마틴

먹튀사이트 검증 록히드 마틴, 셰틀랜드 발사에 ABL 로켓 선택
항공우주 대기업 록히드 마틴(Lockheed Martin)이 셰틀랜드(Shetland)의 운스트(Unst) 섬에서

우주 발사를 시작하는 데 사용할 로켓을 선택했습니다.

RS1이라고 불리는 이 차량은 캘리포니아 엘 세군도의 ABL Space Systems에서 제공합니다.

모든 것이 합치면 내년에 첫 비행이 가능할 것입니다.
록히드는 영국에서 발사 사업을 활성화하여 소형 위성에 대한 급속하게 확장되는 시장을 활용하려고 합니다.More News

신발 상자보다 크지 않은 이 우주선은 모두 더 유연하고 저렴한 방법으로 궤도에 진입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으며 록히드는 이것이 매력적인 패키지를 구성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여기서 우리가 하려고 하는 것은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입니다.”라고 영국 지역 이사인 Nik Smith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 스스로 로켓을 발사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ABL에 이를 위한 파트너가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주 정거장을 운영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이 경우에 셔틀랜드 우주 센터(SSC)에 다시

한 번 파트너가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인프라를 구축하고 다른 사업을 유치하면 우리 스스로 고객이 될 수 있습니다.

희망하는 조건으로 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BBC News에 말했습니다.

록히드는 2018년 영국 정부로부터 영국의 우주 발사 계획을 추진하기 위해 2,350만 파운드를 받았습니다. .

당시에는 “패스파인더” 비행이 스코틀랜드 본토 서덜랜드의 A’Mhoine 반도에 있는 발사

시설에서 미국-뉴질랜드 운영자 Rocket Lab의 차량을 사용하여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록히드 마틴

그러나 작년에 Lockheed는 Unst로 관심을 전환했으며 이제 전략적 투자도 하고 있는 ABL을 도입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신생 기업은 아직 미국에서도 RS1을 출시하지 않았습니다. 늦어도 6월까지는 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27m 높이(88ft) RS1은 등유와 액체 산소를 태우는 2단 차량입니다. 그것은 500km 높이의 태양 동기 궤도에 약 1톤의 탑재물을 실을 수 있어야 합니다. 이는 지구 관측 위성이 자주 사용하는 극 궤도 유형이며 Unst가 이를 용이하게 하는 데 이상적으로 배치됩니다.

셰틀랜드에서 가장 북쪽에 있는 섬이기 때문에 상승 로켓이 북쪽으로 명확하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실패하면 잔해가 무해하게 바다로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RS1에서 특히 매력적인 것은 작동 모드입니다. ABL은 “상자 안의 로켓” 개념을 고안했습니다.

ABL의 CEO인 Harry O’Hanley는 “우리 차량은 단순하고 견고하며 운반이 용이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차량 자체는 실제로 선적 컨테이너 안에 들어갈 수 있는 크기였습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발사대에서 볼 수 있는 유체 및 전기 시스템과 같은 모든 지상 시스템은 선적 컨테이너에도 들어갈 것입니다.”

2022년으로 예정된 첫 Unst 출시는 RS1이 독서에 있는 Moog 회사에서 구축한 일종의 “우주 예인선”을 배치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 예인선은 위성 승객에게 최적으로 맞도록 궤도 매개변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중 최대 6개가 있을 것입니다. 작은 기상위성을 운용하는 Orbital Micro Systems가 이미 한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업계와의 대화에서 Lockheed는 예인선의 다른 모든 직위도 채워질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합니다.

소형 위성 시장의 급속한 확장은 Bryce 분석 및 엔지니어링 컨설팅의 2020년 보고서에서 강조되었습니다. 2012년에 발사된 소형 위성은 52개(궤도에 발사된 위성 총 질량의 1%)에서 2019년에는 소형 위성 389개(총 질량의 11%)로 증가한 것으로 추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