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로 로즈: 앙골라에서 300년 만에 가장 큰

룰로 로즈: 앙골라에서 300년 만에 가장 큰 핑크 다이아몬드 발견

룰로 로즈

먹튀검증 이 희귀한 핑크 다이아몬드는 무게가 34g으로 지난 300년 동안 발견된 것 중 가장 큰 것으로 여겨집니다.

170캐럿짜리 이 돌은 발견된 앙골라의 광산 이름을 따서 “룰로 장미”라고 명명되었습니다.

이 다이아몬드는 더 큰 돌에서 잘라낸 185캐럿 Daria-i-Noor 이후 채굴된 가장 큰 핑크 다이아몬드로 여겨져 현재는 이란의 왕관 보석 중 하나입니다.

룰로 로즈는 2a형 다이아몬드로 불순물이 거의 또는 전혀 없습니다.

앙골라의 광물자원부 장관인 Diamantino Azevedo는 “Lulo에서 회수된 이 기록과 화려한 핑크 다이아몬드는 앙골라가 세계 무대에서 중요한 선수임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호주의 Lucapa Diamond Company와 앙골라 정부의 합작 투자인 Lulo 광산에서 회수된 다섯 번째로 큰 다이아몬드입니다.

비슷한 다이아몬드는 과거에 수천만 달러에 구매되었으며 핑크 스타로 알려진 다이아몬드는 2017년 홍콩 경매에서 7,120만 달러(5,900만 파운드)에 판매되었습니다.

그러나 독립적인 파인 주얼리 전문가인 조안나 하디(Joanna Hardy)는 룰로 로즈가 재단될 때까지 얼마를 받을지 추측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핑크 다이아몬드는 극히 드물지만 보석을 희소하게 만드는 것과 동일한 물리적 특성으로 인해 매우 단단하고 모양을 만들기가 쉽지 않습니다.

룰로 로즈

Hardy는 소매업체에 고객이 이렇게 희귀한 물건을 사려고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이 돌이 대중에게 공개되거나 경매에 나올 가능성이 거의 없다고 말했습니다.

알려진 가장 큰 핑크 다이아몬드는 인도에서 발견된 Daria-i-Noor이며 전문가들은 이 다이아몬드가 더 큰 돌에서 잘려졌다고 믿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기록된 색상 중 가장 큰 다이아몬드 원석은 1905년 남아프리카에서 발견된 컬리넌 다이아몬드입니다.

무게는 3,107캐럿(0.5kg 이상)으로 105개의 서로 다른 돌로 절단되었습니다.

이 중 가장 큰 것인 Cullinan I은 세계에서 가장 큰 클리어 컷 다이아몬드이며 UK Crown Jewels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희귀한 보석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핑크 다이아몬드가 왜 분홍색인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그렇다고 해서 투자자들이 경매에서 물건을 사고 가격이 치솟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10월에는 홍콩 소더비 경매에서 8.41캐럿의 핑크 다이아몬드가 캐럿당 210만 달러(180만 파운드)가 넘는 17,768,041달러(11,438,714파운드)에 팔리면서 새로운 세계 기록을 세웠습니다.

워싱턴 DC에 있는 스미소니언 국립 자연사 박물관의 국립 보석 및 광물 컬렉션 큐레이터인 제프리 포스트는 “모두가 그것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고 모두가 그것들을 좋아합니다.”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사람들에게 왜 사람들이 분홍색인지 말할 수는 없습니다.”

다른 다이아몬드는 빛을 흡수하는 화학적 불순물로부터 색상을 얻습니다. 옐로우 다이아몬드는 미량의 질소를 함유하고 블루 다이아몬드는 붕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핑크 다이아몬드에서는 유사한 불순물이 발견되지 않아 과학자들은 이 색상이 돌의 분자 구조를 변화시킨 일종의 지진 충격의 결과일 수 있다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이제 웨스턴 오스트레일리아의 아가일 광산에서 채굴된 브라운과 핑크 다이아몬드가 이 미스터리를 풀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Rio Tinto가 소유한 광산은 세계에서 가장 큰 핑크 다이아몬드 공급원입니다. 비록 매우 희귀해서 매년 몇 개만 생산되기는 하지만요.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