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간, 동의를 둘러싼 싸움에서 일부 혈흔 파괴

미시간, 동의를 둘러싼 싸움에서 일부 혈흔 파괴

미시간

파워볼사이트 디트로이트(AP) — 미시간주가 아기에게서 채취하여 보관된 300만 개 이상의 건조 혈반을 파괴하기로 합의했으며

디지털 시대의 동의 및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진행중인 소송에서 부분적인 합의가 이루어졌습니다.

주의 지시에 따라 병원에서는 일상적으로 신생아의 발뒤꿈치를 찔러 채혈하여 50가지 이상의 희귀 질환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미국 전역에 널리 퍼져 있는 그 관행은 도전받지 않고 있습니다. 오히려 분쟁은 남은 샘플에 대한 것입니다.

각 어린이의 혈반은 Lansing에 저장되고 5개는 기후 제어 조건에서 보관하기 위해 디트로이트에 있는 Michigan Neonatal Biobank로 보내집니다.

과학자들은 다양한 연구 프로젝트를 위해 디트로이트에 저장된 샘플을 사용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미시간, 동의를 둘러싼

신생아 혈반에 대한 연구는 수십 년 동안 보관할 수 있는 캘리포니아, 뉴욕 및 미네소타와 같은 다른 주에서도 발생합니다.

2009년 텍사스는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소송을 해결하기 위해 수백만 개의 장소를 파괴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2010년부터 미시간주는 연구를 위해 반점을 사용하려면 부모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그러나 변호사 필립 엘리슨은 이 프로그램이 여전히

수색 및 압수에 대한 헌법상의 보호를 위반하고 있으며 출산의 안개 속에서 양식을 제공받는 부모가 완전히 이해하지 못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Ellison은 동의서와 관련 브로셔가 모호하여 예를 들어 과학자들이 사용하는 혈흔에 대한 국가 징수 수수료에 대해 언급하지 않는다고 주장합니다.

“엄마 아빠가 ‘사용하세요. 나는 상관하지 않는다’는 것이 그들의 일입니다.”라고 그는 AP 통신에 말했습니다. “그러나 국가는 그들에게 정보에 입각

한 결정을 내리기에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대부분의 사람들은 서명한 기억이 없습니다. 제 아내는 제왕절개를 했습니다.

그녀는 12시간이 지난 후에도 아기를 낳고 그녀에게 주입된 모든 약물로 인해 여전히 피곤했습니다.”

Ashley Kanuszewski는 두 아기의 혈흔을 연구 은행에 추가할 수 있는 양식에 서명했음을 인정했지만 병원에서 정보 안내 책자를 받은 기억은 없습니다.

2018년에 소송을 제기한 4명의 부모 중 한 명인 Kanuszewski는 “어디에서 무엇을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지 모르는 것이 싫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5월, 보건부는 Bay City의 연방 법원에 제출된 합의에 따라 4년 간의 소송 끝에 향후 18개월 동안 Lansing에 저장된

특정 혈흔을 파괴하고 해당 목록에 추가하는 것을 중단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more news2022년 선거: 트럼프 지지 플립, 앨라배마주 출마

그 반점은 340만개라고 대변인 린 서핀은 말했다.

Sutfin은 진행중인 소송을 인용하면서 주정부가 그들을 제거하기로 동의한 이유를 설명하기를 거부했습니다. 그러나 2021년에

미국 지방 판사인 Thomas Ludington은 랜싱에 남은 혈흔 한 개를 남겨두는 것에 대해 부모로부터 특별한 허가를 받은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주정부는 미래의 건강 문제가 발생할 경우 부모가 사용할 수 있는 장소로 설명했습니다.

그 반점을 파괴하기로 합의했다고 사건이 끝나는 것은 아닙니다. 여전히 작동 중: 보건부가 부모의 동의를 요청하기 시작한 2010년 5월

이전의 많은 것을 포함하여 디트로이트의 Wayne State University에서 주의 통제 하에 있고 연구에 사용할 수 있는 수백만 개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