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국방부 도시로 버스로 이동하는 이민자들에

미 국방부 도시로 버스로 이동하는 이민자들에 대한 방위군 지원 요청 거부

미 국방부

카지노제작 국방부는 텍사스와 애리조나에서 수천 명의 이민자들이 버스를 타고 다니기 때문에 군대를 사용하는 것은 부적절하다고 말했습니다.

월요일 미 국방부는 텍사스와 애리조나에서 버스를 타고 도시로 이동하는 수천 명의 이민자를 처리하기 위해

국가 방위군 지원을 요청하는 컬럼비아 특별구의 요청을 다시 한 번 거부했습니다.

AP통신이 검토한 도시에 보낸 서한 사본에 따르면 국방부는 DC 방위군을 사용하는 것은 부적절하며 군대의

전반적인 준비태세를 해치고 일부는 군사 훈련을 취소하거나 방해할 수 있다고 말했다.

서한에는 국방부가 군복을 입은 군인들이 이주민과 직접 접촉하여 식량, 위생 또는 기타 지원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Lloyd Austin 국방장관은 이달 초 유사한 DC 요청을 거부했으며 Muriel Bowser 시장은 수정된 “보다 구체적인” 제안을 보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owser는 처음에 DC Armory를 논리적 후보로 언급하면서 대량 주택 및 처리 센터를 위한 “적절한 연방 위치”뿐만

아니라 하루에 150명의 방위군 구성원의 개방형 배치를 요청했습니다. 수정된 요청은 90일 동안만 도움이 제공되도록 요청했습니다.

봄 동안 공화당원인 그렉 애벗 텍사스 주지사와 더그 듀시 애리조나 주지사는 조 바이든 대통령이 이민자 입국

수를 제한하는 전염병 시대의 긴급 보건 명령을 해제하기로 한 결정에 대한 대응으로 이민자들을 버스로 워싱턴 DC로 보낼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망명을 신청할 기회를 거부합니다. 이 규칙은 법원 명령에 따라 유효합니다.

미 국방부

주지사 사무실에 따르면 8월 5일 현재 텍사스는 7,000명 이상의 이민자를 워싱턴 DC로, 900명 이상의 뉴욕시를 버스로 수송했습니다.

주지사 사무실에 따르면 8월 22일 현재 애리조나주는 41번의 여행을 통해 1,516명의 이민자를 워싱턴 DC로 보냈습니다

. 매주 2~3대의 버스가 출발하며 각 버스는 최대 40명의 이민자를 태울 수 있습니다.

주지사는 이 관행을 주 납세자가 부담하는 자발적인 무임 승차라고 부릅니다. 이는 이민자를 가족이나 지원 네트워크에 더 가깝게 만듭니다.

그러나 Bowser는 많은 사람들이 최종 목적지에 충분히 가까이 가지 못하고 일부는 미국 국회 의사당과 백악관

근처의 Union Station에 버려지기 때문에 망명 신청자들이 “속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종종 그들은 자원도 없고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할지 전혀 모르는 상태로 도착합니다.

지역 자선 단체 연합은 Fema의 100만 달러 보조금으로 이민자들을 먹이고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주최측은 그들의 자원과 인력이 모두 거의 고갈되고 있다고 경고해 왔습니다. Bowser는 그룹에 의존하는 것은 압도되고 자금이 부족하기 때문에 지속 가능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주지사 사무실에 따르면 8월 5일 현재 텍사스는 7,000명 이상의 이민자를 워싱턴 DC로, 900명 이상의 뉴욕시를

버스로 수송했습니다. 주지사 사무실에 따르면 8월 22일 현재 애리조나주는 41번의 여행을 통해 1,516명의 이민자를 워싱턴 DC로 보냈습니다.

매주 2~3대의 버스가 출발하며 각 버스는 최대 40명의 이민자를 태울 수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