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대통령은 가족의 압박을 받은 후 폴

바이든

바이든 대통령은 가족의 압박을 받은 후 폴 웰런의 여동생에게 전화를 걸었다.
백악관 관리에 따르면 조 바이든 대통령은 금요일 폴 웰런의 여동생에게 전화를 걸어 전 해병대를 러시아에서 귀국시키겠다는 약속을 재확인했다.
대통령이 가족에게 연락한 것은 처음이다.

백악관 관계자는 “오늘 바이든 대통령이 2018년부터 러시아에 부당하게 억류돼 있는 폴 웰런의 여동생 엘리자베스 웰런에게 전화를 걸었다”고 말했다.

이 전화는 대통령과 부통령이 지난 2월부터 러시아에 억류돼 있는 WNBA 스타 브리트니 그리너의 아내에게 전화를 걸었다는 사실을 알고 그의 여동생이 트위터에 실망감을 표시한 지 이틀 만에 나온 것이다. 17.

“@POTUS가 #PaulWhelan에 대해 우리 가족 중 누구에게나 말했다는 보도 자료를 여전히 찾고 있습니다.
엘리자베스 웰런(Elizabeth Whelan)은 수요일 트위터에 “러시아에서 3.5년 동안 부당하게 구금됐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금요일 전화 통화에서 “가능한 한 빨리 폴을 집으로 데려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미국 정부는 폴과 브리트니 그리너, 기타 모든 사람의 석방을 확보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재확인했다.
백악관 관계자는 “전 세계에서 인질로 잡혀 있거나 부당하게 구금된 미국인들”이라고 말했다.
“미국 정부는 폴의 가족, 해외에서 인질로 잡혀 있거나 부당하게 구금된 다른 미국인들의 가족들과 계속 정기적으로 연락할 것입니다.
지원과 지원을 제공하고 사랑하는 사람의 석방을 확보하기 위한 노력에 대해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라고 관계자는 말했습니다.

Paul Whelan의 쌍둥이 형제 David Whelan은 가족이 전화를 기대하지 않고 있었고 그의 여동생이 전화를 받았을 때 시끄러운 뉴욕 거리에 있었다고 ABC News에 말했습니다.
그는 그 전화가 특히 부모들에게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바이든

목요일 카린 장 피에르 백악관 대변인은 기자들에게 안토니 블링켄 국무장관을 비롯한 백악관 관리들이 엘리자베스 웰런과 접촉했다고 밝혔습니다.

먹튀검증 ABC News의 Rachel Scott은 Jean-Pierre에게 대통령과의 회의나 전화 통화를 통해 누군가가 석방될 수 있도록 도우라고 압박했습니다.
러시아 구금과 이 행정부가 Whelan 가족에게 그들의 탄원을 진지하게 듣고 받아들이도록 확신시킬 수 있는 방법.

“우리는 그들, Whelans와 Griner 가족, 그리고 해외에서 부당하게 구금되거나 인질로 잡혀 있는 다른 모든…
“장 피에르는 그들이 안전하게 집에 돌아올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가진 모든 수단을 사용할 것입니다.
분명히 우리는 공개적으로 협상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할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들이 모두 안전하게 집에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기업 보안 책임자인 Paul Whelan(52세)은 2018년 12월 친구의 결혼식을 위해 모스크바를 방문하다가 러시아 정보 당국의 간첩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
2020년 6월, 그는 유죄 판결을 받아 러시아 수용소에서 16년을 선고받았습니다.more news

Paul Whelan과 미국 관리들은 혐의를 부인했으며 그의 가족은 계속해서 그의 석방을 요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