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버 에 대해 댐

코인파워볼 비버

비버

비버는 오랫동안 지주와 정부 기관에 의해 해충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그러나 이제 많은 사람들이 이를 받아들이기 시작했습니다. 

오늘 쇼에서 호스트 Aaron Scott은 호스트 Emily Kwong에게 이 모피 생태계 엔지니어가 멸종 위기에 처한 연어와 스틸헤드를
구할 수 있는 방법을 과학자들에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비버와 하천 복원에 대해 Aaron이 Oregon Field Guide 와 함께 촬영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 

더 많은 비디오를 보려면 Oregon Field Guide 를 확인하십시오 .

트위터 @AaronScottNPR 및 Emily @EmilyKwong1234 에서 Aaron을 팔로우할 수 있습니다 . ShortWave@NPR.org 로 단파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

이 에피소드는 Thomas Lu가 제작하고 Stephanie O’Neil이 편집했으며 Margaret Cirino가 팩트를 확인했습니다. 

킴 프럼 대변인은 목요일 이메일을 통해 “우체국은 강력하고 철저한 검토를 통해 국가 환경 정책법에 따른 우리의 모든 의무를 완전히 준수했다”고 말했다.

USPS 계약은 신차의 10%를 전기 자동차로 만들 것을 요구하지만 USPS는 재정 전망과 전략적 고려 사항에 따라 더 많은 전기
자동차를 구매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배터리 전기 자동차의 비율은 50,000대의 차량에 대한 초기 29억 8,000만 달러 주문에서 20%로 두 배 증가했습니다.

환경 옹호자들은 USPS의 환경 검토가 부적절하고 결함이 있으며 계약이 차량에 전기를 공급하고 배기가스 배출을 줄일 수 있는 기회를 놓친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오디오 엔지니어는 Gilly Moon이었습니다. 비버

Earthjustice’s Right to Zero 캠페인의 선임 변호사인 Adrian Martinez는 검토 과정이 “매우 복잡하고 오류가 많아서 국가 환경
정책법의 기본 기준을 충족하지 못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뉴욕 법무장관 Letitia James는 USPS가 “치명적으로 결함이 있는 의사 결정”을 사용하여 “재정적으로나 환경적으로 무책임한”
결과를 초래했다고 말했습니다. 뉴욕이 원고 중 하나입니다.

리치먼드 대학교 법대 교수인 칼 토비아스(Carl Tobias)는 당사자들이 합의에 합의하지 못하면 소송이 몇 달 동안, 항소가 있는 경우 내년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휘발유 차량은 에어컨 없이 갤런당 14.7마일(갤런당 23.7km)을 주행할 수 있으며 구형 차량의 경우 8.4mpg(13.5kpg)가 될 것이라고 USPS는 밝혔습니다.

USPS의 차량에는 190,000대의 지역 배달 차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중 141,000개 이상이 에어백, 잠금 방지 브레이크 및
백업 카메라와 같은 안전 기능이 없는 구형 모델입니다.

새로운 차량은 우편 운송업체가 부피의 더 큰 부분을 차지하는 소포와 소포를 더 쉽게 잡을 수 있도록 더 높아졌습니다. 

또한 인체 공학 및 기후 제어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