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 패밀리’ 바이러스, 중국에서 두 번째

‘사스 패밀리’ 바이러스, 중국에서 두 번째 희생자 주장
중국에서 폐렴과 유사한 신종 바이러스로 두 번째 사람이 사망했다고 현지 관리들이 발표했습니다.

사스 패밀리

그들은 사망이 12월에 발병이 시작된 동부 도시 우한에서 기록되었다고 말합니다.
토토 구인 한편 일본은 태국에 이어 중국 이외의 두 번째 국가인 첫 번째 바이러스 사례를 확인했습니다.

이 질병은 일반적인 감기에서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사스에 이르는 질병을 유발할 수 있는 코로나바이러스로 확인되었습니다.
새로운 바이러스는 수십 명의 사람들을 감염시켰고 많은 사례가 우한의 어시장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시장은 1월 1일에 문을 닫았습니다.

중국 과학자들은 미스터리 질병의 ‘원인을 찾습니다’
중국 미스터리 바이러스: 우리는 얼마나 걱정해야 할까요?
사스(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는 2002~2003년 중국에서 발원해 발병 당시 전 세계에서 700명 이상의 목숨을 앗아갔다.

총 26개국에서 8,000명 이상이 감염되었습니다. 중국은 2004년 5월부터 사스가 없어졌다.
소셜 미디어의 확인되지 않은 보고서에 따르면 가장 최근의 희생자는 69세였습니다.

사스 패밀리

일본의 경우는 어떻습니까?
일본 당국에 따르면 30대 남성은 최근 우한을 다녀왔다.

신원을 밝히지 않은 채 도쿄 근처에 산다고 한다. 현지 언론은 그가 중국인이라고 전했다.More News
바이러스가 사람 간에 전염될 수 있는지 여부는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이번 주 초 태국의 한 여성이 중국 이외의 지역에서 바이러스 진단을 받은 첫 번째 사람이 되었습니다.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여성은 우한에서 방콕에 도착한 후 격리되었습니다. 과학자들은 12월 이후 중국 우한에서 거의 60명을 감염시킨 미스터리 폐렴의 원인을 찾았을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수석 과학자인 쉬젠궈(Xu Jianguo)는 공식 신화통신에 예비 검사에서 이 질병이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에 의한 것일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도 코로나19가 발병 원인일 수 있다고 말했다.
지금까지 59건의 사례가 보고되었으며 그 중 7건은 심각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원인 규명에 앞장서고 있는 쉬 씨는 15명에게서 채취한 감염된 혈액 샘플과 인후 면봉을 검사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를 발견했다고 말했다. 코로나바이러스는 일반적인 감기부터 사스와 메르와 같은 훨씬 더 심각한 질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질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치명적일 수 있는 독감과 유사한 사스 바이러스의 전염병은 2002-3년에 발생하여 중국에서 시작된 후 전 세계적으로 700명 이상이 사망했습니다.

그러나 WHO 중국 주재 가우덴 갈레아 대표는 “원인, 전염 방식, 감염 범위 및 시행된 대응책을 결정하기 위해 추가 조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싱가포르 공항은 우한에서 온 여행자들의 체온 측정을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고 홍콩 보건 당국자들도 승객들에 대한 검사를 시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AFP 통신은 홍콩 당국이 기차와 비행기 소독도 강화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바이러스가 퍼질 수 있다는 두려움은 이달 말에 수억 명의 사람들이 중국의 설날을 여행할 예정인 중국의 여행 성수기 직전에 발병했다는 사실로 인해 더욱 부채질되었습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이 질병이 어떻게 전염되는지는 불분명하고 보건 당국은 아직 사람 간 전염 사례가 확인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