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가 다시 인종 차별에 질식함에 따라 미국인들은 숨을

사회가 다시 인종 차별에 질식함에 따라 미국인들은 숨을 쉬기 위해 싸웁니다.
미국에서 Karen이라는 이름은 최근 소셜 미디어에서 상점이나 식당에서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고 느낄 때 일반적으로 “매니저와

이야기”를 요구하거나 “본사에 전화”하겠다고 위협하는 백인 여성의 약칭이 되었습니다.

최근 입소문을 탄 비디오 클립에는 “센트럴 파크 카렌”으로 알려진 백인 뉴욕 여성이 등장했습니다.

사회가

에볼루션카지노 한 흑인 남성이 규정에 따라 공원에서 그녀의 개에게 목줄을 매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화가 난 그녀는 그

자리에서 경찰에 전화를 걸어 자신이 아프리카계 미국인 남성에게 위협을 받고 있다고 주장했다.more news

소셜 미디어는 그녀가 남성의 민족성을 지나치게 강조한 것에 대해 분노했습니다. 그 이후로 그 여성은 직장에서 해고되었습니다.

사회가

지난 5월 25일 미네소타주에서 흑인 남성 조지 플로이드가 경찰의 제지 과정에서 숨진 후 시위와 폭동의 쓰나미가 미국 전역을 휩쓸고 있다.

동영상에는 수갑이 채워진 상태로 바닥에 엎드려 누워있는 동안 경찰관이 숨을 쉴 수 없다는 반복적인 탄원에도 불구하고 경찰이 플로이드의 목에 무릎을 꿇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 장면의 충격적인 잔혹함은 나에게 할 말을 잃게 만든다.

수년간의 인종 차별적 불의의 축적은 말하자면 미국 사회에서 여러 계층을 형성했습니다.20년 전, 나는 한 젊은 흑인 남성이 백인 경찰의 총에 맞아 숨진 후 현장에 보고하고 있었습니다.

“당신은 인종차별의 현실을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나는 그 사건에 반대하는 시위에 참가한 누군가에게 들었다.

내려놓음이 나를 흔들었다. 내가 차별자에 속하는지 차별자에 속하는지 심각하게 고민하는 나 자신을 발견했다.

농구 명예의 전당 헌액자 카림 압둘 자바(73)는 로스앤젤레스 타임즈에 기고한 기고문에서 “미국의 인종차별은 공기 중의 먼지와 같다”고 말했다. “숨이 막혀도 태양이 들어올 때까지 보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러면 모든 곳에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는 또 “나라를 감염시키는 인종차별 바이러스가 코로나19보다 더 치명적”이라고 적었다.

마스크를 쓴 시위대가 함께 모여 항의의 목소리를 높일 수밖에 없었던 시위대의 좌절을 생각합니다.

약탈과 방화는절대 용납될 수 없습니다.그러나 그들의 절망감은 너무현실적이어서 그들 자신이 지금 일어나지 않으면 숨을 쉴 수 없을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우리와 무관한 다른 사람의 문제로 여기지 말아야 합니다.–아사히신문 6월 2일자동영상에는 수갑이 채워진 상태로

바닥에 엎드려 누워있는 동안 경찰관이

숨을 쉴 수 없다는 반복적인 탄원에도 불구하고 경찰이 플로이드의 목에 무릎을 꿇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 장면의 충격적인 잔혹함은 나에게 할 말을 잃게 만든다.

수년간의 인종 차별적 불의의 축적은 말하자면 미국 사회에서 여러 계층을 형성했습니다.

20년 전, 나는 한 젊은 흑인 남성이 백인 경찰의 총에 맞아 숨진 후 현장에 보고하고 있었습니다.

“당신은 인종차별의 현실을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 나는 그 사건에 반대하는 시위에 참가한 누군가에게 들었다.내려놓음이 나를 흔들었다. 내가 차별자에 속하는지 차별자에 속하는지 심각하게 고민하는 나 자신을 발견했다.

Vox Populi, Vox Dei는 문화, 예술 및 사회 동향 및 발전을 포함한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인기 있는 일간 칼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