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숨겨진 건강 위기를 해결하기 위한 한 국가의 계획

세계의 숨겨진 건강 위기를 해결하기 위한 한 국가의 계획

많은 국가가 가정 폭력에 대해 눈을 감고 있지만 네팔의 접근 방식은 글로벌 솔루션의 모델이 될 수 있습니다.

붐비는 병원 응급실에서 Prabhat Rijal 박사는 멍으로 뒤덮인 환자를 만났습니다.

그녀의 방문이 예상되었습니다. 네팔 서부 고라리(Ghorari)에 있는 Rapti Sub-Regional Hospital의 의사들은 밤에 적어도 한 건의 이와 같은 사례를 봅니다. 학대를 가하는 남성이 일을 마치고 집에 와서 술을 마시기 시작하는 때는 대개 황혼 직후입니다.

세계의 숨겨진

코인파워볼 환자들은 배를 움켜쥐거나 귀가 아프다고 호소하는 경향이 있지만 간호사와 의사는 다른 이야기를 암시하는 몸의 멍이나 베인 곳을 찾습니다.

코인볼 리잘은 뭔가 잘못됐다고 생각하며 그 여자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물었다. 그녀는 남편이 그녀를 구타한 후 집에서 뛰쳐나왔다고 환자는 말했다. 그녀의 머리카락은 여전히 ​​땀으로 매끄러웠다.

어두컴컴한 응급실은 밤늦게까지 아이들이 뛰어다니고 환자들이 들락날락하는 바빠서 리잘과 간호사는 여성을 개인실로 안내하고 문을 닫았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대본을 따랐습니다. 학대는 정상적이거나 불가피한 것이 아니라고 그들은 그녀에게 말했습니다. 그녀에게는 선택권이 있습니다.

세계의 숨겨진

잠시 후, 간호사는 그녀를 병원의 별도 병동인 원스톱 위기 센터로 안내했으며, 이곳에서는 학대에 직면한 환자들이 상담사와 여성 경찰관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More news

친밀한 파트너의 폭력은 종종 장기적인 건강 문제로 이어집니다. 그리고 의사의 진료소는 일반적으로 누군가가 문제를

알아차릴 뿐만 아니라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문 지식과 권한이 있는 최초의(유일한 경우는 아닐지라도) 장소입니다.

많은 정부는 의료 환경에서 개입을 우선시하지 않습니다
많은 정부는 의료 환경에서 개입을 우선시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가장 높은 수준의 가정 학대를 겪고 있는 네팔은 의료 지원을 수용하는

국가 중 하나입니다. 병원 내부에 지원 서비스를 배치하고 학대받는 환자를 식별하고 추천하기 위한 훈련 제공업체가 있습니다.

‘천식·당뇨병만큼 흔하다’

친밀한 파트너 폭력은 누구에게나 발생할 수 있지만 여성에게 불균형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전 세계적으로 관계를 맺은 여성의 거의 1/3이 파트너로부터 신체적 또는 성적 폭력을 경험했다고 보고합니다. 친밀한 파트너의 폭력은 콩고

민주 공화국과 우간다 북부와 같이 분쟁을 경험하거나 분쟁에서 회복 중인 국가에서 악화됩니다. 태도가 변화하고 있지만 연구에 따르면 아시아,

아프리카 및 오세아니아 전역의 국가에서도 더 많이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여성의 32%는 신체적 파트너 폭력을 경험했으며 16%는 파트너로부터 성폭력을 경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