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과 핀란드가 NATO에 가입

오타와 (로이터) –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양국이 가입을 고려하게 된 후 저스틴 트뤼도 총리는 목요일 캐나다가 스웨덴
스웨덴과 핀란드를 포함한 NATO 군사 동맹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스웨덴

트뤼도 총리는 북대서양조약기구 가입을 지지하느냐는 질문에 “스웨덴과 핀란드 주변에서 NATO 가입을 논의하고 있으며 캐나다는 당연히 이를 매우 지지한다”고 말했다.

Jensen은 안티파가 그와 다른 사람들을 속여 건물에 들어가게 한 책임이 있다고 반복적으로 그리고 잘못 주장했습니다. ​​

“들어오라는 말을 들은 것 같아서 이끌리는 것 같았다”고 그는 말했다. 스웨덴

폭동이 일어난 다음날 아침 Jensen은 친구의 담배꽁초를 치워야 했고 금요일에 출근하기 위해 15시간 동안 운전하여 Des Moines에 집으로 돌아가야 했습니다.   

“많은 Red Bull”에 힘입어 Jensen과 이제 용서받은 Anthony는 오전 7시 30분경 Jensen의 아내의 흰색 GMC Acadia를 타고 집으로 가는 긴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그들이 메릴랜드, 펜실베니아, 오하이오를 여행할 때 Jensen의 전화는 “폭파”라고 나중에 FBI 요원에게 말했습니다.

Jensen은 “이 모든 메시지를 받았는데 내 전화기는 삐, 삐, 삐, 삐, 삐”라고 말했습니다. “다들 내 페이스북을 찾았어.”

간호사인 아내 에이프릴의 페이스북 페이지도 발견돼 가족들을 위협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에이프릴이나 경찰에 전화하는
대신 Jensen은 생각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Jensen은 Twitter에 올라와 그가 믿고 있는 QAnon 인플루언서에게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죽은 지 20년이 넘었다.

Jensen은 “내가 트위터에서 팔로우하는 JFK Jr.에게 메시지를 보내고 Juan O Savin에게 가서 내 사진을 게시하고 ‘help’를 넣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트럼프에게 메시지를 보냈을 텐데 연락이 안 됐다.”

“Mark Zuckerberg와 그의 부하 또는 누군가가 이 앱 중 하나를 통해 나를 찾으려고 할까봐 편집증적이어서 내 모든 트위터, 내 페이스북을 삭제했습니다. 꺼져, 집에 가는 길에 포스터 아이라는 이유로 살해당할까 두려웠기 때문입니다.”라고 Jensen이 말했습니다. “난 내 가족이 두려웠어. 언론에 완전히 세뇌된 사람들이 많다”고 말했다.

카지노알 구매

그가 마침내 목요일 밤 늦게 디모인에 도착했을 때 그의 집은 텅 비어 있었습니다. 에이프릴은 온갖 위협 때문에 친구와 함께 지내러 갔다.

그녀를 찾아 체크인 한 후 Jensen은 집을 나와 가장 가까운 경찰서까지 6마일을 걸어갔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경찰관들에게 “나는
아마도 내가 원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뒤이어 1월 8일의 자발적인 인터뷰에서 Jensen은 1월 6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