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랑제브: 왜 무굴인인가

아우랑제브: 왜 무굴인인가
300여 년 전에 사망한 무굴 제국의 황제가 최근 몇 달 동안 인도에서 뜨거운 논쟁거리가 되었습니다.

아우랑제브는 종종 1658년부터 1707년까지 거의 50년 동안 인도를 통치한 “마지막 효과적인 무굴 황제”로 묘사되지만 역사가들이

보기에 그는 결코 인기 있는 인물이 아니었습니다.

아우랑제브

카지노사이트 제작 우선, 그는 아버지를 투옥하고 형을 죽인 후 왕위에 올랐습니다.

그리고 다른 무굴 통치자들과 비교하여 그는 형편이 좋지 않았습니다. 그의 증조부 Akbar는 자비로운 세속 통치자로 묘사되었고, 할아버지

Jahangir는 예술과 건축에 대한 사랑으로 유명했으며, 아버지 Shah Jahan은 타지마할을 지은 위대한 낭만주의자였습니다.

그러나 6대 황제이자 독실한 이슬람교도인 아우랑제브는 종종 팽창주의자이자 엄격한 샤리아 법을 시행하고 힌두교 주민들이 보호를 받기

위해 지불해야 했던 차별적인 지지세를 되돌려 받은 무자비한 폭군으로 묘사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음악과 기타 미술을 싫어하고 여러 사원을 파괴하도록 명령한 사람으로 묘사되었습니다. more news

이 모든 일은 수백 년 전에 일어났지만 최근 그가 받고 있는 증오는 전례가 없는 일이었습니다.

그것은 Gyanvapi 모스크에 대한 논쟁이 신성한 도시 바라나시에서 부글부글 끓기 시작했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모스크는 Aurangzeb의

명령에 따라 1669년에 파괴된 웅장한 16세기 힌두 사원인 Vishwanath 사원의 폐허 위에 세워졌습니다. 이제 그의 이름은 수천 건의 비방적인 언급과 함께 소셜 미디어에서 유행하고 있으며 법원 파일에서 찾을 수 있으며 현재 인도의 힌두 민족주의 통치자들에 의해 사용되었습니다.

12월에 나렌드라 모디 총리는 바라나시에서 열린 한 행사에서 “아우랑제브의 잔학 행위, 그의 공포”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모디는 “그는 칼로 문명을 바꾸려 했다. 그는 광신으로 문화를 짓밟으려 했다”고 말했다.

아우랑제브

그는 지난달 이슬람 개종을 거부했다는 이유로 참수된 시크교 구루 테그 바하두르(Teh Bahadur) 탄생 400주년을 기념해 무굴 통치자의 이름을 다시 언급했다.

모디 총리는 “아우랑제브가 많은 머리를 잘랐지만 그는 우리의 믿음을 흔들 수 없었다”고 말했다.

그의 발언은 트위터에서 인도 총리가 “300년 이상 전에 사망한 무굴 제국을 공격하는 긴 연설”을 한 이유를 묻는 캐나다계 미국인 저널리스트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역사가 오드리 트루슈케는 일련의 트윗에서 힌두 민족주의자들이 “무슬림은 수백 년 동안 힌두교를 억압했기 때문에 과거에 대한 보복으로

오늘날 억압받아 마땅하다”고 믿었다고 답했다.

그녀는 아우랑제브의 이름이 “현대 무슬림에 대한 증오와 폭력을 용인하는 것이 용인된다는 신호”로 사용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 Twitter 토론 이후 며칠 동안 Aurangzeb에 대한 증오가 훨씬 더 많아졌습니다.

아그라 시장은 그를 “정육점”이라고 묘사하면서 그의 모든 흔적을 공공 장소에서 제거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트위터에서 무굴 제국은 힌두교도들을 말살시키려는 “침략자”라고 불렸고 한 사용자는 힌두교 예배당 위에 세워진 무굴 제국의 모든 기념물과 건물을 불도저로 만들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