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는 사이키델릭을 제공합니다.

아티스트는 사이키델릭을 제공합니다.
영국에 기반을 둔 아티스트 Grande Dame(Tiff McGinnis라고도 함)은 하나의 매체에 집착할 수 없습니다. 그녀의 트리피 비주얼은 애니메이션, GIF, 팝 프린트, 도자기 및 직물의 형태를 취하여 네온으로 가득 차서 거의 이가 아플 정도입니다. 장르를 바꾸는 작업은 남부 고딕의 일부입니다.

아티스트는

토토 홍보 대행 미국 남부에서 어린 시절의 뿌리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 것입니다. 60년대와 70년대 사이키델리아에는 오컬트 쓰레기 영화와 광란의 20년대 아르누보가 적절하게 뿌려져 있습니다.

McGinnis에게 예술적으로나 주제적으로 분기하는 것은 단순히 더 많은 작품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더 큰 삶의 철학의 일부이기도 합니다.

McGinnis는 전화를 통해 “우리는 가능한 한 많은 창의적인 매체를 확인하고 싶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more news

그녀는 그녀의 쇼 Electric Crazyland가 수요일에 캄보디아 데뷔를 할 Siem Reap에 이러한 정신을 가지고 왔습니다.

McGinnis는 최근 도시를 산책하던 중 야외 상점에서 베틀을 솜씨 좋게 다루는 여성 그룹을 만났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그녀에게 충격을 준 장면이었고 그녀가 말한 한 장면은 즉시 그녀의 기술 컬렉션에 직조를 추가하고 싶게 만들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McGinnis가 운영하는 방식입니다. 그녀가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그녀는 그것을 실현하는 방법을 알아냅니다.

그녀의 독학 경향은 그녀가 “Grande Dame”으로 진화하는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선생님이 있으면 “선생님의 취향, 선생님의 영향을 받는다”고 설명했다.

아티스트는

McGinnis는 처음에 필요에 따라 스스로 애니메이션을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

2001년 그녀는 “Crazy Girl”이라는 이름으로 “일렉트로 록, 펑크 신”에서 음악을 만들기 위해 영국으로 이주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음악과 함께 비디오를 만들고 싶었지만 음반사에는 제작할 사람을 고용할 예산이 없었기 때문에 즉흥적으로 작업했습니다. 애니메이션에서 판화 판매로의 진행도 자연스러웠습니다. YouTube가 존재하기 전에 그녀는 자신의 동영상을 애니메이션 스틸과 함께 친구에게 자주 이메일로 보냈습니다. 그녀가 스틸 사진에 대해 반복해서 들었던 후렴구는 “당신이 그것을 인쇄하면 내가 그것을 살 것입니다.”였습니다.

오래지 않아 애니메이션은 그녀가 선택한 매체로 음악을 제쳤습니다. 요즘 그녀의 거의 모든 작업은 애니메이션으로 시작하거나 그렇게 끝납니다.

씨엠립 쇼의 개막일 밤에 McGinnis는 Southern Gothic 작가 Carson McCullers의 전기인 최근 애니메이션의 일부를 상영할 것입니다. Truman Capote와 Tennessee Williams와 동시대 사람인 McCullers는 겉보기에 평범한 사람들의 삶에서 비범한 문학을 만드는 것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는 “그녀는 흑인들에게 목소리를 냈고 여성들에게 목소리를 주었다”고 말했다. McGinnis는 또한 미국 남부 깊숙한 곳에 뿌리를 두고 있기 때문에 McCullers의 작업에 끌렸습니다.

McGinnis는 미국 조지아주에서 태어나고 자랐으며, 그녀의 예술 작품의 영혼은 여전히 ​​그곳에서 어린 시절의 기억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에 있습니다. 그녀는 부모의 사이키델릭한 취향에 그녀의 미학의 큰 부분을 돌립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조명 스테레오와 함께 블랙라이트 포스터를 판매하는 Hi-Fi 딜러였습니다. 그녀의 어린 시절 집 벽을 장식한 많은 포스터는 그녀가 본 최초의 예술 작품 중 일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