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 조각: 새로운 기념품은 군주의 죽음을

여왕의 조각: 새로운 기념품은 군주의 죽음을 표시합니다.

여왕의 조각:

토토 회원 모집 런던(AP) — 냉장고 자석, 차 세트 및 깃발이 있습니다. 그리고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70년 통치 기간인 1952-2022년의 날짜가 새겨진 머그, 티셔츠, 스웨트셔츠는 물론입니다.

영국에서 가장 오래 재임한 군주가 사망한 지 며칠 만에 런던의 왕실 테마 선물 가게와 Amazon 및 Etsy와 같은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에서 비공식 기념품이 출시되었습니다.

버킹엄 궁전 길 건너편에 영국을 주제로 한 기념품을 판매하는 상점인 Cool Britannia는 여왕이 사망한 지 이틀 만인 토요일까지

기념품을 준비하기 위해 공급업체들에게 밤새 일하라고 압력을 가했다고 상점 매니저 Ismayil Ibrahim이 말했습니다. 새로운 군주인 찰스 3세 왕을

묘사한 품목도 이브라힘의 가게로 가는 길에 관광객들이 왕관을 쓰고 있는 여왕 보블헤드와 고무 오리와 같은 다른 왕실 선물을 사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공식 상품은 애도 기간을 존중하여 왕실 기념품 판매를 중단한 승인된 판매업체에 도착하는 데 더 오래 걸릴 것입니다.

최근 왕위 계승 70년을 축하하는 여왕의 플래티넘 주빌리를 위한 선물에 대한 고객의 강한 수요를

바탕으로 Ibrahim은 그녀의 삶과 죽음을 기념하는 기념품에 더 큰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계속해서 ‘아직 얻은 것이 있습니까?’라고 묻습니다. Ibrahim이 말했습니다.

여왕의 조각: 새로운

그래서 그는 “Forever in our Hearts”, “Gone but not forget”이라는 문구가 적힌 티셔츠와 머그잔에 젊은 여성의 초상화가 담긴 티셔츠를 빠르게 비축했습니다.

또 다른 버전에는 “Queen Elizabeth II – Greatest Reign 1952-2022″라는 문구와 함께 젊고 오래된 여왕의 초상화가 실려 있습니다.

월요일에 가게를 둘러보는 관광객들의 끊임없는 흐름이 있었고, 그녀의 통치를 기념하는 물품을 구매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지만 근처에 다른 두 사람이 있었습니다.

영국 바스에 거주하는 이탈리아인 로렌조 코르바니(Lorenzo Corbani)는 열렬한 팬인 어머니를 위해 태양열로 작동되는 버블헤드 여왕 피규어를 구입했습니다.

Corbani(35세)는 “그녀는 자신이 훌륭한 여성이라고 느꼈습니다.

비공식 선물도 온라인 상에서 빠르게 퍼졌다. eBay의 판매자들은 이미 King Charles III 기념품 머그, 배지, 냉장고 자석 및 “God Save the King”이라

고 적힌 열쇠고리를 팔고 있습니다. 아마존 벤더들은 찰스의 초상화와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삶을 기념하는 데칼과 포스터로 장식된

유니언 잭 깃발과 ​​같은 왕실 상품을 비슷하게 질질 끌며 서둘러 대량 생산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통치 날짜가 적힌 애완용 두건도 있습니다.

버킹엄 궁전(Buckingham Palace) 근처의 Majestic Gifts에서 Paul Callaghan은 15파운드($17.50)에 여왕의

사진이 담긴 플래티넘 주빌리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티 깡통에 과시했습니다. 그는 일회성 구매라고 말했습니다.

“싸지는 않지만 제한적입니다. 다시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금융 서비스 분야에서 일하며 더블린에서 런던을 방문 중인 캘러한(35세)이 말했습니다.

여왕이 세상을 떠난 지금, 그는 “재고가 모두 떨어지기 전에” 유품을 사기로 결정했습니다.more news

“다시 말하지만, 그것은 꽤 역사적인 일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여왕이 이렇게 오래 살거나 오랫동안 통치하는

것을 결코 보지 못할 것입니다.”라고 Callaghan이 말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우리는 아마도 다음 세기 동안 다른 여왕을 갖지 못할 것입니다.”

King Charles III 기념품에 대한 수요가 클 것으로 보이며 Ibrahim과 같은 비공식 왕실 상품 판매업체가 이를 활용할 태세를

갖추고 있어 저작권에 대한 문제가 제기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상표법 전문 변호사에 따르면 왕실이 법적 대응을 할 가능성은 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