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가스 소유주 Centrica와 Shell은

영국 가스 소유주 Centrica와 Shell은 청구서 인상으로 이익 급증

영국 가스 소유주인 Centrica와 Shell은 영국 가정이 훨씬 더 높은 에너지 요금에 직면해 있기 때문에 에너지 가격 상승으로 인해 막대한 수익을 올렸습니다.

Centrica의 반기 이익은 1년 전보다 5배 더 높았고 Shell은 4~6월 기간 동안 기록적인 이익을 보고했습니다.

먹튀 이는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해 휘발유 가격이 계속 상승함에 따라 발생합니다.

영국 가스

이는 가계에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내년에는 에너지 요금이 더욱 인상될 것이라는 예측이 나옵니다.

영국 정부는 치솟는 물가에 대처하기 위한 새로운 조치의 일환으로 올 가을 영국의 모든 가정에서 400파운드의 에너지 요금 할인을 받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영국 가스

그러나 개인 금융 전문가인 Martin Lewis를 포함하여 지금 사람들을 돕기 위한 더 많은 조치가 필요합니다.

브리티시 가스 소유주인 Centrica는 6월에 끝나는 6개월간의 조정 영업 이익이 1년 전의 2억 6200만 파운드에서 13억 4000만 파운드로 늘었다고 말했다.

이익의 증가는 훨씬 더 나쁜 성과를 보인 British Gas 에너지 공급 사업보다는 ​​오히려 회사의 원자력, 석유 및 가스 사업에서 나왔습니다. 많은 기업들이 도매가 상승을 고객에게 완전히 전가하지 못했습니다.

Centrica는 지난 3년 동안 폐기한 후 주당 1p의 중간 배당금을 회수했습니다.

영국 가계가 에너지 요금 인상으로 압박을 받고 있음에도 주주에 대한 지불을 재개하기로 한 결정은 일부에서 비판을 받아왔습니다.

에너지 분석가인 David Cox는 가계가 청구서 문제로 어려움을 겪으면서 사람들이 에너지 회사가 주주에게 보상을 주는 모습에 “반작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어떤 석유 및 가스 회사든… 현재 이익을 내고 일부를 주주들에게 돌려주고 있습니다.

특히 에너지 비용이 거의 4,000파운드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면 반발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British Gas에서 근무했던 Mr Cox는 회사가 배당금 지급을 “돈이 없었기” 때문에 지난 몇 년 동안 배당금 지급을 중단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로 석유 및 가스 탐사 작업에서 이익을 얻었으므로 지불금을 다시 도입하고 있습니다.

그는 “기업은 이익을 내기 위해 존재하며 배당금은 주주와 공유하는 방법 중 하나”라고 말했다.

그러나 Centrica의 CEO인 Chris O’Shea는 이러한 결정을 옹호하고 회사의 많은 이익이 “사회로 환원”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힘들 때 이익, 배당금, 비슷한 단어를 보기 어렵다는 것을 안다. 이를 잘 알고 있다”고 말했다.

“향후 몇 년 동안 우리는 6억 파운드가 훨씬 넘는 횡재세를 지불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more news

영국의 가스 사업은 우리가 보고 있는 이윤을 바탕으로 하고 있으므로 이 중 많은 부분이 사회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에너지 대기업 Shell도 목요일에 2분기 이익이 115억 달러(90억 파운드)로 강한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2022년 상반기에 85억 달러의 자사주를 매입한 것 외에 이번 분기에 60억 달러의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추가로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주당 25센트의 배당금은 인상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