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미크론 파동 PCR 테스트 배급하기 시작

오미크론 파동 ‘PCR 테스트에 대한 수요로 인해 테스트 시스템이 용량을 초과했습니다’

알버타는 현재 COVID-19에 대한 PCR 검사를 심각한 결과에 대한 위험 요소가 있는 사람과 고위험 환경에서 거주하거나 일하는 사람들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오미크론 파동 시작

“최근 오미크론 사례가 증가하면서 PCR 검사에 대한 수요로 인해 우리 검사 시스템이 용량을 초과하게 되었습니다.” 앨버타의 최고 의료 책임자인 Deena Hinshaw 박사가 월요일 기자 회견에서 말했습니다.

Hinshaw는 “많은 알버타 사람들이 발견한 것처럼 면봉 예약을 하는 데 며칠이 걸리며 결과를 다시 받는 데는 면봉을 채취한 후 48시간에 가깝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전 유행에서 COVID-19를 관리하기 위해 광범위한 PCR 테스트를 사용했지만 이 접근 방식은 Omicron 변종에서는 불가능합니다.”

파워볼 엔트리 중계

검사를 받을 수 있는 대상에는 지속적인 치료 거주자, 의료 종사자, 급성 및 지속적인 치료 환경의 직원, 보호소 및 교정 시설이 포함됩니다.

Hinshaw는 PCR 검사로의 변화가 앨버타에만 있는 것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퀘벡, B.C. 및 온타리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다른 모든 주에서는 현재 PCR 테스트 프로그램을 특정 범주로 제한하여 오미크론 파동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배급 시작 오미크론 파동 여파

변경 사항은 즉시 적용되며 Hinshaw는 PCR 검사가 예약되어 있고 더 이상 예약을 취소할 자격이 없는 사람에게 요청했습니다.

“811에 전화하거나 온라인으로 시험 예약을 취소하십시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단순히 나타나지 않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 슬롯은 당신의 약속을 적극적으로 취소해야만 치명적인 고위험 사례에 사용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COVID-19로 병원에 입원한 알버타 사람들의 수가 거의 두 달 만에 볼 수 없었던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최근 기사 보기

월요일 업데이트 기준으로 이 질병으로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사람은 635명으로 금요일 업데이트보다 131명이 많습니다.

중환자실에 입원한 코로나19 환자는 총 72명으로 금요일보다 8명이 늘었다.

주말 동안 6명의 새로운 사망자가 월요일에 보고되었습니다.

“오미크론 변종은 현재 우리 지역사회에 널리 퍼져 있어 코막힘, 콧물, 기침, 발열, 인후통 또는 후각 또는 미각 상실과 같은 COVID-19 증상이 있는 경우 COVID-19에 감염되었다고 가정해야 합니다. 19명이며 법적으로 격리해야 합니다.”라고 Hinshaw가 말했습니다.

그녀는 “예방 접종 상태에 따라 또는 증상이 호전될 때까지 중 더 긴 기간 동안 5일 또는 10일 동안 집에 있어야 하며 다른 사람들과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신속한 검사가 있으면 받을 수 있지만 경미한 질병이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검사가 필요하지 않고 집에서 증상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공식적으로 이 지방에서 보고된 활성 사례는 57,332건이지만 실제 수치는 높은 양성률과 검사 감소로 인해 훨씬 ​​더 높은 것으로 생각됩니다.

양성률은 현재 주 전역에서 약 38%를 맴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