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사랑하는 개가 차에 치여 죽었습니다

우리의

애완동물이 차에 치여 죽임을 당한 황폐해진 개 주인은 보험사로부터 그것이 그들의 잘못이라고 잔인하게 말했습니다.

Sue Kennedy의 세상은 그녀가 사랑하는 요크셔 테리어인 Bonnie가 콘월 주 Helston에 있는 집 밖의 도로로 달려나가 치명상을 입었을 때
“산산조각이 났어요”.

반려견을 잃은 슬픔을 헤쳐나가는 동안 그녀는 그들의 냉담한 보험 회사가 보니의 죽음에 대해 그녀를 비난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적절하게 명명된 회사 Animal Friends는 그들의 청구에 대한 지불을 거부했고 거칠게 암시한 Sue는 도로 교통법에 따라 범죄를 저질렀습니다.

개 애인은 그녀와 그녀의 남편이 35년의 결혼 생활 동안 셀 수 없이 많은 강아지를 돌보며 그들의 애완동물을 “우리 세계의 중심”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우리는 항상 그들을 위해 보험에 가입하고, 몸단장 비용을 지불하고, 그들의 예방 접종을 최신 상태로 유지했으며 지금까지 우리
강아지는 좋은 나이를 살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2주 전, 그녀의 남편은 어린 강아지 테디를 차에 태우고 있었고 보니는 그들 뒤에서 걸었습니다.

수는 “이 끔찍한 날 고양이 한 마리가 그들 앞으로 직진했고 보니는 우리 마을을 가로지르는 길과 가까운 곳에서 고양이를 쫓아 날아갔다.

“남편이 그녀의 이름을 불렀지만 그녀가 멈추지 않는 차에 치이는 것을 어쩔 수 없이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그 충격으로 그녀는 즉시 사망했고 남편은 우리 이웃의 위로를 받으며 생명이 없는 그녀의 시신을 안아 올려야 했습니다.”

수는 “아름다운 보니”의 죽음에 대한 비극적인 소식을 듣고 딸을 방문하던 데본에서 서둘러 돌아왔습니다.

그녀는 “우리 둘 다 패배로 인해 상처를 받았다”고 말했다.

우리의 사랑하는 개

“나는 그날 늦게 보험 회사에 전화를 걸어 화장을 준비하고 그녀가 좋아하는 산책길에 그녀의 유골을 뿌릴 수 있도록 우리가 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는 £200에 대한 청구 양식을 제출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사랑스러운 개가 죽은 지 일주일 후에 Sue는 Animal Friends로부터 “우리가 범죄를 저질렀다고 고발하고 청구를 거부하는”
편지를 받았다고 말합니다.

주인은 이어 “보니를 잃은 마음의 칼날이 뒤틀린 것 같았다.

안전사이트

“나는 동물 친구들이 동정심을 느끼길 바라는 마음으로 민원 절차를 따랐지만 지불을 거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보험 회사가 그랬던 것처럼 그것이 우리 잘못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압니다. 하지만 우리는 기본적으로 우리의 아름다운
보니의 안전을 보장하는 데 실패할 정도로 차갑고 냉담한 방식으로 말을 들을 자격이 있었나요?

“동물 친구들이 정책에 대해 지불하지 않을 이유를 찾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강조된 조건을 읽어보니 사고 청구를 거부할 이유를 찾지 못한 사고가 있을 거라고 생각하지 못합니다.”라고 Su가 말했습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이제 2주가 지났는데 통증이 너무 심해요. 무너지지 않고는 하루도 버틸 수 없어요.”

Sue가 받은 편지에는 개를 지정된 도로에 있게 하거나 허용하는 사람은 1988년 도로 교통법에 의거하여 범죄를 저지르는 것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