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의 원조가 다른 위기를 희생시키면서 오는가?

우크라이나의 원조가 다른 위기를 희생시키면서 오는가?
기록에 가까운 수준의 자금 지원이 우크라이나 구호 대응의 금고를 채우면서 인도주의적 내부자들은 자원이 아프가니스탄에서 예멘, 아프리카의 뿔(Horn of Africa)에 이르기까지 거의 주목을 받지 못하고 있고 여전히 심하게 부족한 다른 위기에서 전용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많은 요인들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비정상적으로 관대한 쏟아부음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침공의 거대한 지정학적 중요성과 경제적 여파; 이재이주 위기의 순전한 속도와 규모; 연중무휴 24시간 미디어 보도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우크라이나의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전 세계에서 만연한 다른 위기와 비교하여 우크라이나에 지원되는 편파적인 수준에서 인종차별의 요소까지도 이중 잣대로 보고 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한편, 국제 원조 노력을 조정하는 사람들은 자금과 필요 사이의 격차 증가,

공여국의 암울한 전망, 우크라이나 전쟁이 세계 식량 위기와 생활비 위기를 부채질할 위험에 직면해 있습니다.

미국은 3월 24일 유럽 국가들이 우크라이나 난민을 수용할 수 있도록 10억 달러를 기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이달 초 기금 회의에서 우크라이나와 주변 국가의 인도주의적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공여국이 약속한 15억 달러에 추가됩니다. 스테판 뒤자릭 유엔 대변인은 제네바 회의가 끝난 후 기자들에게 “인도주의적 긴급 호소가 지금까지 받은 것 중 가장 빠르고 관대한 응답”이라고 말했다.

그 결과는 유엔이 세계에서 가장 크고 복잡한 인도적 비상 사태에 대응하는 데 필요한 것으로 간주되는 43억 달러의 3분의 1 미만을 모금한 예멘을 위한 지난주 서약 회의와 극명한 대조를 이룹니다. more news

예멘에서는 기본 서비스가 손상되고 경제가 붕괴되어 약 2,070만 명(인구의 3분의 2 이상)이 긴급 지원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예멘의 서약 행사 후, 유엔의 최고 인도주의자인 마틴 그리피스는 그의 “실망”을 언급했습니다.

노르웨이 난민 위원회(Norwegian Refugee Council)의 얀 에겔란트(Jan Egeland) 의장은 “예멘 국민은 우크라이나 국민과 같은 수준의 지원과 연대가 필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속적으로 자금이 부족하지만 심각한 위기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국가들로부터 필요한 것의 일부만 받고 있는 것은 예멘만이 아닙니다.

인도주의적 위기가 세계 여러 지역에서 통제 불능 상태로 치닫고 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탈레반에 대한 국제 제재로 경제와 의료 시스템이 붕괴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일반적인 지원의 상당 부분이 중단되었습니다. 기근으로 거의 눈에 띄지 않게 미끄러질 위험이있는 아프리카의 뿔; 분쟁의 진원지가 티그레이에서 아파르 지역으로 이동한 에티오피아.

그리고 쿠데타 후 미얀마에서는 국제적 무대응에 대한 비평가들이 “원조 무효”를 묘사했습니다.
조정된 글로벌 원조 대응을 수행하려는 사람들에게 걱정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과도한 관심이

이미 전례 없는 자금 부족에 직면해 있는 다른 위기에서 재정적, 인적 자원을 빨아들일 것이라는 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