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 이나는

우크라 이나는 NATO와 유사한 블록이 러시아와의 국경을 즉시 방어하기를 원합니다

우크라 이나는

안전사이트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설립한 작업 그룹은 키예프에서 러시아군을 철수시키려는 키예프에 법적 구속력이 있는 안보 보장을 제공하기 위해 미국 및 기타 여러 NATO 동맹국을 포함한 주요 파트너의 새로운 연합을 즉시 구성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점령 지역.

Andriy Yermak Zelensky 사무총장과 Anders Fogh Rasmussen 전 NATO 사무총장이 제안한 Kyiv Security Compact(KSC)도 투자,

군사 훈련 및 정보 공유를 강화하기 위해 “다년” 계획을 수립할 것입니다. 국가가 완전한 NATO 가입을 추구함에 따라 우크라이나의 방어 능력.

키예프에서 열린 화요일 기자 회견에서 Yermak과 Rasmussen은 KSC가 NATO를 대체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그룹이

러시아의 침략에 즉시 대응할 수 있도록 법적 구속력이 있는 로드맵을 수립하기 위한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예르막은 우크라이나 남부와 북동부의 우크라이나군이 점령군에 대한 공세를 계속하면서 “동맹군의 도움으로 우크라이나가

이 침공에 성공적으로 저항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크라 이나는

“그러나 종종 결정이 즉석에서 이루어져야 했고, 이러한 지원을 위한 메커니즘의 개발에는 많은 시간이 필요했으며, 이는 항상 전쟁에서 부족하고 고통과 피와 생명으로 사들인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

Yermak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안보 보장이 과거 협정과 같은 “희망적인 생각”에 근거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우크라이나가 소련 시대의 핵탄두를 항복한 1994년 부다페스트 각서.

Yermak은 가능한 파트너와의 협의가 “즉시”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서명국으로 알려진 국가 중에는 미국, 영국, 캐나다, 폴란드,

이탈리아, 독일, 프랑스, ​​​​호주 및 터키와 북유럽, 발트해 연안 및 중부 유럽 국가가 있습니다.

Rasmussen은 “이러한 보안 보장은 가능한 한 빨리 발효되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갈등이 끝날 때까지 기다리지 말아야 합니다.”

누가 기부할 의향이 있는지는 불분명합니다. 미국과 영국과 같은 최고의 파트너는 러시아 침공을 저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막대한

양의 군사 장비를 제공하면서도 우크라이나에 대한 새로운 보안 보장에 서명하는 것을 이미 주저하고 있습니다.

“물론 우리는 물을 테스트했습니다.”라고 Rasmussen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단계에서 의도적으로 정부의 약속을 요청하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원했던 것은 젤렌스키 대통령을 위한 권고안, 가장 효율적으로 작동할 것으로 보이는 권고안을 준비하는 것이었습니다.”

Yermak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우리가 작업을 시작했을 때 아무도 그다지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오늘 거의 모든 파트너로부터 요청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이 문서가 나오기를 고대하고 있으며 계속 협의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

Yermak과 Rasmussen은 이 협약을 지명된 국가들과의 양자 협정의 집합체로 봅니다. more news

KSC 제안은 이러한 거래를 통해 “우크라이나의 방위 산업 기반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 확장 가능한 무기 이전 및 동맹국의 정보 지원,

집중 훈련 임무 및 유럽 연합과 나토 깃발 하에 합동 훈련”을 수립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우크라이나 국경에 수십만 명의 군대를 명령한 러시아의 2월 침공 몇 주 전에 EU와 NATO가 키예프를 적절하게 무장시키고 모스크바에 선제적 제재를 가하지 못한 것에 대해 맹렬히 비판해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