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을 위한

Cambodiatrade.com – 중소기업을 위한 글로벌 상거래의 발판

아직 초기 단계지만 PPP(Public-Private Initiative)에서 탄생한 전자 상거래 플랫폼인 캄보디아트레이드닷컴(Cambodiatrade.com)은 1,000개 이상의 현지 제품을 보유한 수많은 대유행의 영세 및 중소기업을 참여시켰습니다. 표시하다.

중소기업을 위한

3월 31일에 출시되었지만 아직 해결되지 않은 몇 가지 문제가 있어 소기업을 위한 유망한 전자 상거래 도구로 환영 받고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전자 상거래 부문을 확대하기 위한 8개 구성 요소 Go4eCam 파일럿 프로젝트의 일부인 이 플랫폼은 장인, 소매업체,

사회적 기업 및 제조업체가 기존 비즈니스 운영자에서 글로벌 기업가로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Reakossa Arts Workshop Co Ltd의 소유자 Kouch Seng Thai는 2020년과 2021년에 매출이 80% 감소한 씨엠립에

기반을 둔 수공예품 상점으로 무료로 제공되는 정부 플랫폼을 통해 해외 시장을 개척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가입하다.

가입한 지 2주 만에 그는 이미 스위스로부터 작은 선물 주문을 받았고, 이는 어느 시점에서 자신의 사업을 국경을 넘는 수출로 확대하기 위한 선구자라고 생각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저는 수입촉진센터에서 조직한 EU 수출 코칭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아직 자격이 없기 때문에 지금 준비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좀 걸릴 것 같다”고 말했다(37).

12명을 고용하고 있는 그의 가게는 2012년에 톱밥과 나무 조각을 재활용하여 조각상, 비누, 향꽂이, 꽃병, 열쇠고리를 만드는

환경적 아이디어로 시작했습니다. 나중에 비누와 향초를 만드는 것으로 다양해졌습니다.

200여 개에 달하는 제품을 전시해 전체 제품 수로는 1위 벤더이지만 장인 정신과 유산의 가치에 대한 자부심도 엿보인다.

중소기업을 위한

Kouch는 “우리는 전통적인 장인 정신을 보존하고 장인의 지속 가능한 수입원을 보장하며 사람들이 수제 제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프놈펜에 기반을 둔 사회적 기업인 KM Textiles Co Ltd의 설립자이자 전무이사인 Tex Simheang은 이 플랫폼에 손으로 만든 옷, 천, 스카프, 가방으로 구성된 125개의 아이템을 올렸습니다. more news

콘텐츠 이미지 – 프놈펜 포스트
수도의 크로이 창바르(Chroy Changvar) 지역의 코닥(Koh Dach) 코뮌에 있는 코닥(Koh Dach) 또는 실크 섬(Silk Island)에 있는 ‘크로네브(kroneav)’ 직물 직공. (주)케이엠텍스타일즈
그녀는 아직 판매를 시작한 지 2주밖에 되지 않았지만 플랫폼이 8개 주에서 600명이 넘는 여성 직조공의 생계를 유지할 수 있는 좋은 수입원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파워볼 추천 2015년에 설립된 사회적 기업은 실크, 면, 카폭, 연꽃, 크로네브(폴리에스터 소재의 일종)로 짠 제품을 취급하며

Facebook Marketplace 및 Instagram과 같은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서 두각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정부가 사이트 홍보를 도울 것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41세의 그는 광고 및 마케팅 비용을 줄여 근로자에게

이익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해외] 판매하고 마케팅에 많은 돈을 쓰지 않아도 되기 위해 플랫폼에 합류했습니다.

따라서 자녀를 학교에 보낼 수 있는 더 많은 시골 여성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전염병 동안 사업이 타격을 입은 Simheang이 말했습니다.

Kouch와 Simheang의 비전은 모두 캄보디아 제품과 크메르 기업의 품질과 위상을 국제 표준과 동등하게 높이려는 정부의 목표와 편안하게 부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