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능형 국가 검약(INF) 경제학

지능형

지능형 국가 검약(INF) 경제학

INF 경제학에서 우리 사회는 다음에 언급된 문제를 처리할 때 새로운 태도를 채택할 것입니다.

먹튀검증

  1. 모든 국가 “노동 생산성” 통계(누군가가 생성하려고 하는 경우)와 이에 기반한 모든 주장을 완전히 무시합니다.
  2. 인구의 각 새로운 세대가 높은 수준의 개인 기술과 능력을 습득하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3. s 2와 17에 설명된 것처럼 인간 에너지에 첫 번째 거부 권한을 부여함으로써 각 새로운 세대가 습득한 개인 기술과 역량이 당면한 작업에 적절하게 적용되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인간이 아닌 에너지와 전동 공구 및 기계화 장비의 지원이 반드시 거부되는 것은 아니지만 모든 수락은 현명하고 차별적일 것입니다.
  4. “노동 생산성”의 모든 부분적 진리 산술을 무시함으로써 그러한 산술이 건강과 안전에 대한 지능형 접근 방식을 방해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5. 내구성은 에너지 효율성과 절약 모두에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주택뿐만 아니라 경제 전반에 걸쳐 내구성에 매우 높은 가치를 부여합니다.

기존 경제학 지능형 접근

다른 문제와 마찬가지로 “노동 생산성”의 문제에서 기존 경제학의 문제점은 거의 전적으로 돈과 마력,
단기적 부에만 관심을 집중한다는 것입니다. 너무 자주 그것은 단순히 진행되고 있는 나머지를 무시합니다.
특히, 그것은 우리 삶의 질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무시합니다.
그것은 오염, 오염, 추함, 스트레스, 사기 저하, 만성 질환, 냉소주의, 지역 사회 붕괴, 경제적 불안정, 만연한 낭비 및
현재 현대 생활을 특징 짓는 일반적인 좌절감을 대부분 무시합니다.
그리고 그러한 문제를 대부분 무시하기 때문에 그 원인이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우리의 “노동 생산성”을 지속적으로 높이려는
우리 사회의 잘못된 노력에 주로 있을 수 있다는 가능성을 완전히 간과합니다.

도서정보

개인으로서 우리 모두는 전통적인 경제 하에서 삶의 질이 지속적으로 악화되고 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개인으로서 우리 모두는 특히 한 가지 방식으로 보상하려고 노력합니다. 우리는 개인적인 시간당 수입을 늘리기 위해 미친 듯이 노력함으로써 보상하려고 노력합니다. 다시 말해서, 우리는 어떤 식으로든 우리 자신의 “노동 생산성”을 지속적으로 높임으로써 보상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사회 전체의 관점에서 보면, 그것은 자신의 그림자를 뛰어넘으려는 것과 같은 것 아닙니까? 이 전체 기사에서 주장하는 것처럼 우리는 대안적인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전통적인 경제학에서 Charles Carter의 표준에 따라 지어진 주택의 추가 내구성의 현재 시장 가치는 그다지 많지 않을 것이라고 쉽게 상상할 수 있습니다. 사실, 오늘날의 전통적인 주택 중 하나를 짓는 데 할당된 인간 노동의 산출물의 시장 가치는 달성된 인상적이지 않은 수준의 내구성에 의해 거의 타협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수용된 정의에 따라 계산할 때 “노동 생산성” 수준은 현재 의심할 여지 없이 높습니다. 끊임없는 경제 성장과 끊임없는 “노동 생산성” 성장의 이데올로기에 얼마나 든든한가! 그러나 얼마나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