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이 당신의 생명을 구할 수 있는 곳

코코넛이 당신의 생명을 구할 수 있는 곳
코코넛 나무 외에는 아무것도 없는 무인도에 갇힌 적이 있다면,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운명이 정해져 있지 않다는 것을 알아두십시오.

버려진 것과는 거리가 멀지만 스리랑카의 섬은 겸손한 코코넛 나무의 힘에 대해 오랫동안 알고 있었습니다.

코코넛이

여기에서는 스리랑카인들이 말 그대로 모든 부분을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하기 때문에 ‘생명의 나무’라고 불립니다.

스리랑카의 친환경 자원봉사자인 칸차나 위라쿤(Kanchana Weerakoon) 회장은 “우리 문화의 주요 성분이며 우리는 이를 철저히 보호합니다.

코코넛이

스리랑카는 매년 27억 개의 코코넛을 생산하고 그 중 75%를 국내에서 소비하기 때문에 스리랑카 코코넛 나무가 성숙하기 전에 절단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스리랑카 내각에는 코코넛 개발 장관도 있습니다.

그의 임무는 코코넛과 코코넛 제품의 가용성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스리랑카의 평균 5인 가족은 하루에 코코넛 1개를 사용합니다. – 콜롬보 의학 연구소의 영양 책임자인 Dr. Renuka Jayatissa.

따라서 무인도에서 길을 잃은 적이 있다면 가장 좋은 방법은 스리랑카와 좌초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을 때 이 생존 요령은 대피소나 불을 지르는 것부터 수분과 건강을 유지하는 것까지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할 것입니다.

당신은 외부 단단한 덮개와 내부 껍질 사이에 코코넛 야자나무 섬유로 밧줄을 만들고 싶습니다.”

Cocomi Bio Organic의 이사인 Anushka Rajiyah는 설명했습니다.

갈색 코이어 섬유를 충분히 뽑았으면 꼬아서 짧은 조각으로 만드십시오. 긴 섬유는 엉키고 함께 말리기 어렵게 만듭니다.

토토 구인 발바닥을 감쌀 만큼 긴 로프가 될 때까지 가닥을 비틀고 굴립니다. 강한 매듭으로 고정하십시오.

나무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약간의 연습이 필요합니다. 손으로 나무를 잡고 발을 줄기 측면에 대십시오.

발로 몸을 밀어 올린 다음 밧줄이 나무 측면에 단단히 고정될 때 발을 들어 올리십시오.

정상에 도달하면 코코넛을 선택하고 줄기가 부러질 때까지 비틀고 노동의 열매가 떨어지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껍질이 부서지기 시작할 때까지 코코넛을 바위나 나무 옆으로 쾅쾅 두드리십시오.

껍질을 벗기고 코코넛의 ‘눈'(두 개의 작은 점) 사이를 흐르는 이음새를 찾으십시오.

그리고 이 이음매를 톡톡 두드려주면 너트가 바로 열리게 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나뭇가지를 쐐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에는 바나나보다 칼륨이 더 많이 함유된 달콤하고 수분을 공급하는 견과류 물이 들어 있습니다.

“코코넛 물은 탈수에 대한 두 가지 좋은 치료법인 칼륨과 나트륨을 제공합니다.”라고 Dr. Dr.

콜롬보 보건부 의학연구소 영양국장 레누카 자야티사.

“한편, 코코넛 고기에는 섬유질이 풍부하여 콜레스테롤 흡수를 줄이고 포도당 조절을 개선합니다.”

팁: 한 번에 필요한 만큼만 신선한 코코넛을 개봉하십시오. 개봉 후 보관 수명은 열대 실온에서 최대 6시간입니다.more news

그리고 코코넛 밀크에서 나오는 코코넛 오일은 요리를 위해 고열로 태울 수 있는 환상적인 건강 지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