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롬비아 반군 재통합 모델인 아구아 보니타 내부

콜롬비아 반군 재통합 모델인 아구아 보니타 내부

‘여기 사람들은 그것이 가능하다고 믿습니다.’

콜롬비아 반군 재통합

토토 회원 모집 쪼그리고 앉은 벽의 생생한 벽화는 혁명, 저항, 그리고 한때 이 전 콜롬비아 게릴라가 싸웠던 공산주의 상징을 상기시켜줍니다.

즉, 획기적인 평화 협정이 이 팝업 마을에 정착하기 전까지 말입니다.

Amazon Basin 가장자리의 작은 고원에 있는 Agua Bonita는 번성하는 캠프를 방문하는 주요 구호 단체의 트럭과 학교 그룹의 버스로 북적입니다.

그것은 콜롬비아 정부가 2016년 평화 조약 이후에 집단이 해산되었을 때 FARC로 알려진 콜롬비아 혁명군의 수천 명의 전 전사들을 재정착하기

위해 개발한 24개 장소 중 가장 성공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170,000명의 인구가 거주하는 플로렌시아에서 차로 1시간 거리에 있는 바위가 많은 길을 따라 강바닥을 지나 무너진 다리를 지나면 이 지역

사회에는 12대의 컴퓨터가 있는 도서관, 레스토랑, 빵집, 드문드문 잡화점, 커뮤니티 센터, 심지어 유아를 위한 어린이집까지.

콜롬비아 반군 재통합

유사한 캠프가 저개발 상태로 남아 경제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주민들을 빠르게 잃는 반면, Agua Bonita는 FARC의 평화롭고

번영하는 재통합에 대한 콜롬비아의 가장 큰 희망을 나타내는 것 같습니다. 200,000명이 사망했습니다.

전사에서 농부로

Agua Bonita의 이전 반군은 현재 5헥타르의 파인애플 환금 작물을 재배하고 과일 펄프를 위한 기본 가공 공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13미터 길이의 어항 4개, 거대한 암탉 집, 수십 개의 큰 공동 정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More news

정부 보조금이 내년 여름에 만료될 예정이므로 이 재통합 프로젝트는 다른 대부분이 하지 못한 방식으로 자급자족을 향한 추진력을 얻었습니다.

구호 활동가들은 이 성공을 강력한 리더십, 잘 발달된 행정 구조, 평화 협정에서 현금 지불금을 모아 집과 지역 사회 프로젝트를 위해 169헥타르를

구입한 200명 이상의 전직 반군들의 초기 대담함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콜롬비아 NGO Red Adelco의 현지 이사인 Alfonso Henriquez와 그의 옆에 캠프 리더인 Federico Montes는 파인애플에서 얻을 수 있는 이익을 전체 또는 과육으로 결정하기 위해 계산을 했습니다.

“우리는 방금 이 방법론을 발명했습니다.”라고 코뮌의 사회 및 경제 계획과 외부 커뮤니케이션을 감독하는 8인 위원회의 책임자로 임명된 전 FARC 전투원인 Montes(39세)가 말했습니다.

집단은 자원과 노동을 풀링합니다. 21명의 관리자로 구성된 회의는 한 달에 한 번, 전체 커뮤니티는 두 달에 한 번씩 소집되어 향후 프로젝트를 조정합니다.

2017년 8월에 이곳에 정착한 250명의 전직 투사 중 210명이 남아 있고 약 70명의 가족이 있습니다.

현재 그들은 여전히 ​​무료 공과금과 정부 보조금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매달 약 200달러와 다양한 곡물과 채소 한 상자가 들어 있습니다. 하지만 보조금이 종료되는 2020년 8월이면 기둥이 떨어져 마을이 스스로 부양해야 한다.

‘더 이상 숨지 않는다’

전 FARC 전투기인 Yasleydy Guerrero(42세)는 오전 4시에 닭에게 먹이를 주고 양파, 유카, 질경이, 고수 및 기타 작물을 돌보기 위해 하루를 시작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