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변호사는 Mar-a-Lago에서

트럼프 변호사는 Mar-a-Lago에서 기밀 문서에 대한 최신 법무부의 제출에 응답

전 대통령의 법무팀은 연방 판사가 FBI 요원들이 압수한 문서를 검토할 특별 책임자를 임명해야 한다는 요구를 갱신하는 데 주로 주장을 집중했다.

카지노사이트 분양 도널드 트럼프의 법무팀은 수요일 FBI가 마라라고에서 압수한 문서를 제3자에게 검토해 줄 것을 요청했다.

트럼프 변호사는

요원들은 “검열되지 않은 수사관”이 전 대통령에 대한 의지 없이 조사의 일부를 선택적으로 누설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트럼프 변호사는

“확인되지 않은 상태로 두면 DOJ는 [트럼프]에게 의지하지 않고 어떻게든 자신의 자제를 신뢰하기 위해 조사의 선택적 측면을 비난하고 누출하고 공개할 것입니다.

현재 확인되지 않은 수사관들”이라고 트럼프 측 변호인단은 화요일 밤 법무부가 제출한 서류에 대해 이렇게 썼다.

“DOJ가 뒤처진 수익금을 부분적으로 필터링하는 데 성공했을 수도 있지만 특수 마스터의 필요성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트럼프의 변호인단은 특별 책임자를 임명하는 것은 압수된 물품의 상세한 목록에 대한 접근을 보장하기 위한 “겸허한 조치”가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리고 독립적인 변호사-고객 권한 평가 및 임원 권한 결정을 허용합니다.

이 서류는 법무부가 8월 22일 트럼프의 특별 마스터 요청에 반대한 이후 나온 것이다.

법무부는 트럼프 대통령의 요청이 “불필요하다”면서 “국가 안보 이익을 포함한 중요한 정부 이익에 중대한 해를 끼칠 것”이라고 덧붙였다.

법무부는 또한 8월 8일 수색 전 몇 달 동안 정부 기록이 “은폐 및 삭제되었을 것”과 함께 “정부의 조사를 방해하려는 노력을 기울였을 가능성이 있는” 증거를 개발했다고 밝혔습니다.

수요일의 서류에 대한 각주에서 트럼프의 법무팀은 정부의 서류에서 제기된 모든 주장에 응답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특히 법무부 관리 Jay Bratt와 트럼프 변호사 Evan Corcoran 및 Christina Bobb 간의 6월 3일 회의에 대한 법무부의 특성에 대해 이의를 제기합니다.more news

정부는 회의를 “상당히 잘못 특성화”했으며 다음과 같은 경우 Bruce Reinhart 치안판사를 오도했을 수 있습니다.

트럼프의 변호인은 이 회의에 대한 설명이 라인하트가 서명한 수색 영장 진술서에 포함됐다고 밝혔다.

트럼프가 지명한 미국 지방법원 판사 에일린 캐넌(Aileen Cannon)은 주말 동안 제3자가 문서를 검토하여 문서를 확인하도록 하고 싶다는 신호를 보냈다.

변호사-클라이언트 권한으로 보호되는 정보를 포함하지 마십시오. 캐넌은 목요일 웨스트 팜 비치에서 열리는 청문회에서 정부의 주장을 들을 때까지 통치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법무부는 화요일 FBI 요원들이 8월 8일에 어떻게 “분류 표시가 있는 문서” 수많은 문서를 회수했는지 설명했습니다.

수요일 트럼프의 법무팀은 그러한 문서를 찾는 것이 문제가 되지 않아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대통령 기록에 민감한 정보가 포함될 것이라는 생각은 절대 경각심을 불러일으키지 않아야 한다”고 적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