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음악의 성별 격차 증가

팝 음악의 성별 격차 증가
BBC 조사에 따르면 지난해 가장 큰 히트를 기록한 싱글에는 여성 팝스타보다 3배 많은 남성이 출연했다.

오피셜 차트 컴퍼니의 2018년 가장 인기 있는 100대 곡에는 91명의 남성 또는 남성 그룹이 이름을 올렸으며 이는 30명의 여성 그룹과 비교됩니다

팝 음악의

후방주의 그리고 두아 리파(Dua Lipa)와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와 같은 가수들의 성공에도 불구하고 지난 10년 동안 성별 격차가 커졌습니다.

2018년 가장 인기 있는 100곡 중 13곡이 여성 가수에게만 부여된 것으로 2008년 35곡에서 감소했습니다.

현재 상위 10위 안에 드는 가수 메이블은 B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성별 격차에 놀라지 않았다고 말했다.

Rita Ora와 Bebe Rexha의 매니저 Sarah Stennett는 “존재하는 격차는 용납할 수 없습니다. 나는 소비자가 ‘나는 여성보다 남성의 말을 더 많이 듣고 싶다’고 말하는 것을 믿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들에게 주어진 선택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하지만 여자 팝스타들은 잘하고 있지 않나?
예, 아니요.

Dua Lipa, Kacey Musgraves, Cardi B 및 Lady Gaga는 지난 주말 그래미 어워드에서 각광을 받았으며 많은 최고 상을 수상했습니다.

금요일 아리아나 그란데는 영국 싱글 차트 역사상 최초로 자신을 교체한 여성 아티스트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Dua, Anne-Marie 및 Jorja Smith와 같은 여성들은 수요일에 배포될 브릿 어워드 후보를 지배합니다.

2008년에는 30명의 여성 가수가 올해의 베스트 셀러 100곡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2018년에는 여전히 30명이었다.

팝 음악의

그러나 그 시간 동안 콜라보레이션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남성의 수는 50% 이상 증가했습니다. 2008년 59명에서 2018년 91명으로 남성의 수는 성별 격차가 커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팝스타 A가 팝스타 B를 ‘피처링’한 히트곡이 콜라보레이션되는 일이 훨씬 더 보편화됐다.

이는 연말 상위 100위 목록에 포함된 총 아티스트 수가 지난 10년 동안 증가했음을 의미합니다.

남성과 여성의 수가 동등하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남성 행위의 수만 증가했습니다.

그것이 여성들에게 의미하는 바는 무엇입니까?
2008년 Alexandra Burke, Duffy 및 Katy Perry와 같은 스타는 단독으로 히트한 35명의 여성 배우 중 하나였습니다.

지난해 그 숫자는 두아, 아리아나, 앤-마리, 제스 글린, 로렌 알레드, 리타 오라를 포함해 13명이었다.

동시에, 여성과 남성 공연 모두에 해당하는 노래의 수는 10개에서 25개로 증가했습니다. 따라서 남성과 여성의 노래는 10년 전에 단일 여성 공연으로 인정되었던 많은 노래를 대체했습니다. .

한편, 남성들은 다른 남성들과 더 많이 협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상위 100위 싱글에 등장하는 남성 행위의 전체 수가 급격히 증가합니다.

그러나 여성들은 대체로 다른 여성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혹은 콜라보레이션을 하고 있다면 그 노래들은 그다지 인기가 없습니다. 2018년 상위 100곡 중 단 한 곡도 여성 가수들의 콜라보레이션이 없었다. 하지만 거기에는 아무런 변화가 없습니다. 2008년에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왜 이런 일이 발생합니까?
팝 음악에는 항상 성별 불균형이 있었습니다. 지난 60년 동안 최고의 스타들의 성별을 생각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