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은 그가 우크라이나와

푸틴은 그가 우크라이나와 ‘실수’를 저질렀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결코 그것을 인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 Stavridis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푸틴은

파워볼사이트 추천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해 “자신이 실수를 저질렀음을 깨닫고 있다”고 전 NATO 연합군 사령관인 제임스 스타브리디스가 일요일 오전 WABC 770의 캣츠 라운드테이블 라디오 쇼에서 말했다.

“나는 이것이 한국 전쟁의 종식을 향해 가고 있다고 본다. 휴전, 남북한 사이의 군사 지대, 계속되는 적대감,

일종의 얼어붙은 갈등. 4~6개월 안에 그것을 찾아라. 둘 다 아니다. 그 이상으로 버틸 수 있다”고 당시 말했다.

“푸틴은 자신이 실수를 저질렀다는 것을 깨달았습니까, 아니면 여전히 자신이 옳은 일을 했다고 생각합니까?” 호스트 John Catsimatidis가 전 NATO 지도자에게 물었습니다.

“내 생각에 어둡고 조용한 시간인 새벽 2시에 잠에서 깨어났을 때 그는 자신이 실수했음을 깨닫는다고 생각합니다.

공개적으로, 그는 결코 그것을 인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절대. 그는 계속해서 우크라이나는 ‘네오나치’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말도 안 되는 소리죠.” 스타브리디스가 대답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해 “자신이 실수를 저질렀음을 깨닫고 있다”고 전 나토 연합군 최고사령관 제임스 스타브리디스가 일요일 밝혔다.

위는 푸틴 대통령과 세르게이 쇼이구 러시아 국방장관이 7월 31일 러시아 해군의 날에 모습을 드러내고 있는 모습이다.
“푸틴은 NATO가

어떻게든 그를 이 모퉁이, 이 갈등으로 밀어 넣었다고 주장할 것입니다. 일어난 모든 일은 블라디미르 푸틴이 침공, 뒤따른 제재, 군사적 반발을 포함하기 위해 한 일입니다.

나는 그가 그것을 마음속으로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그것을 공개적으로 인정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푸틴은

Stavridis는 또한 전쟁이 언제 끝날 것이라고 생각하는지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그는 양측이 해결책을 내놓기까지 최소 6개월이 걸린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우리를 협상으로 몰아가는 것”은 “푸틴이 군대를 불태우면서 직면하고 있는 어려움”과 러시아 군사 장비의 파괴라고 말했다. More News
전 나토 지도자는 푸틴에 대해 “그는 능력이

소진되고 있다. 지금부터 6개월 후 그는 매우 심각한 곤경에 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쟁터의 반대편에서 젤렌스키는 서방의 인내와 현금과 무기의 지속적인 흐름이 무한하지 않다는 것을

인식해야 합니다. 이 두 가지 요소가 궁극적으로 양측이 일종의 협상에 이르게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뉴스위크는 논평을 위해 러시아 외무부에 연락했다.스타브리디스는 지난달 인터뷰에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이 4~6개월 안에 끝날 것으로 보고 한국전쟁과 비슷한 결론을 내릴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나는 이것이 한국 전쟁의 종식을 향해 가고 있다고 본다. 휴전, 남북한 사이의 군사 지대, 계속되는 적대감, 일종의 얼어붙은 갈등.

4~6개월 안에 그것을 찾아라. 둘 다 아니다. 그 이상으로 버틸 수 있다”고 당시 말했다.

유럽정책분석센터(CEPA)의 저명한 펠로우이자 전 우크라이나 협상 특별대표인 커트 볼커(Kurt Volker)는지난주 인터뷰에서 군사적 손실을 인용하며 러시아가 전쟁에서 “약한 위치”에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그리고 정치적 고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