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 이란과 회담 위해 테헤란 방문

푸틴, 이란과 회담 위해 테헤란 방문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이란과 터키 관리들을 만나기 위해 화요일 테헤란을 방문하고 있다고 크렘린궁이 밝혔다.

크렘린궁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는 푸틴 대통령이 이란과 터키 정상과의 3자 회담에 참석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푸틴

먹튀검증 푸틴 대통령은 테헤란에서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과 별도의 회담을 가질 예정이다.

푸틴 대통령의 이란 방문은 바이든 행정부가 러시아 관리들이 6월 8일과 7월 15일 이란의 카샨 비행장을 방문했다고 밝힌 이후 이뤄졌다.

미국은 러시아 관리들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전쟁을 위해 드론을 보기 위해 이란을 방문했다고 밝혔습니다.More news

제이크 설리번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은 바이든 행정부가 이란 정부가 러시아에 무기 탑재 UAV를 포함해 최대 수백 대의 UAV를 신속하게 제공할 준비를 하고 있다는 정보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UAV는 무인 항공기 또는 드론입니다.

Sullivan은 “우리는 공식 러시아 대표단이 최근 이란의 공격 가능한 UAV 쇼케이스를 받은 것으로 평가합니다. 우리는 6월에 캡처된 이 이미지를 러시아 정부 대표단이 그날 본 이란 UAV를 보여주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이란의 공격 가능한 UAV 획득에 대한 러시아의 지속적인 관심을 시사합니다.”

푸틴, 이란과 회담 위해 테헤란

설리반은 또한 6월 방문이 러시아 대표단이 “이런 쇼케이스를 위해 이 비행장을 방문한 것은” 처음인 것으로 미국이 이해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호세인 아미라브돌라히안 이란 외무장관은 금요일 우크라이나 외무장관과의 전화통화에서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와의 전쟁을 위해 이란 무인기를 인수했다는 미국의 비난은 “근거가 없다”고 말했다.

이란 외무부 웹사이트에 따르면 아미라브돌라히안은 “바이든의 팔레스타인 점령과 비슷한 주장은 정치적 의도와 목적을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갈등을 지속시키고 심화시킬 수 있는 모든 움직임에 반대합니다.”

이란은 중동 동맹국에 UAV를 공급했으며 금요일 인도양에서 첫 번째 무인 항공기 수송 사단을 발표했습니다.

민주주의 수호 재단의 베남 벤 탈레블루 선임연구원은 월요일 러시아와 이란의 파트너십이 커지는 것은 “워싱턴에 문제”가 될 수 있다고 경고했다.

Recep Tayyip Erdogan 터키 대통령이 2022년 6월 2일 투르키예 앙카라에 있는 Bestepe People’s Congress and Culture Center에서 열린 고등학생 연구 프로젝트 최종 경쟁 및 시상식에서 연설하고 있습니다. Mustafa Kamaci/Anadolu Agency via Getty 이미지
Recep Tayyip Erdogan 터키 대통령이 2022년 6월 2일 투르키예 앙카라에 있는 Bestepe People’s Congress and Culture Center에서 열린 고등학생 연구 프로젝트 최종 경쟁 및 시상식에서 연설하고 있습니다. Mustafa Kamaci/Anadolu Agency via Getty Images
탈레블루는 폭스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드론 판매나 제재 해제가 무엇이든 워싱턴은 테헤란과 모스크바 사이의 연결 노드를 폭로하고 제재해야 한다”고 말했다.

백악관, 이란이 ‘수백 대의’ 드론을 러시아에 기증했다고 비난

미국은 이달 초 이란이 금지 품목을 동아시아에 판매함으로써 미국이 제재한 이란의 석유 및 석유화학 제품을 회피하려 하자 제재 네트워크를 확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