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가 NATO에 가입하면 블록이 발트해를

핀란드가 NATO에 가입하면 블록이 발트해를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핀란드의 NATO 가입이 임박하면 러시아와 접해 있는 북유럽의 전략적 수역인 발트해에 대한 동맹의

통제력이 강화되고 모스크바에 대한 블록의 억제력이 강화될 것이라고 NATO 관계자와 군 지휘관은 밝혔습니다.

핀란드가 NATO에

뉴스위크는 러시아와 182마일의 국경을 접하고 있는 에스토니아의 여러 관리 및 지휘관들과 이번

주에 핀란드의 대통령과 총리가 “지연 없이” NATO 가입을 촉구한 발표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핀란드가 NATO에

이번 결정은 지난 2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촉발된 엄청난 변화인 헬싱키에서의 수십 년간의 공식 중립을 끝낼 것이다.

역사적으로 중립적인 스웨덴도 핀란드를 따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두 사람은 오는 6월 마드리드에서

열리는 한미동맹 정상회의와 함께 31번째, 32번째 NATO 국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해외사이트 구인 수도 탈린에 있는 에스토니아 국방부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국방 정책 차관

Tuuli Duneton은 기자들에게 그녀의 동포들은 “우리의 소중한 이웃들이 NATO에 가입하는 것을 환영할 것이며, 물론 두 나라와 매우 좋은 양자 협력을 계속하기를 열망하는 것 이상입니다. NATO와 관련된 국가들도 마찬가지입니다.”

핀란드가 NATO에 가입하면 블록 제어에 도움이 됩니다
파일 사진은 2015년 4월 28일 헬싱키 인근에서 핀란드 국경 수비대 선박 “Turva”를 보여줍니다.

NATO 로고(삽입)는 NATO 연례 군사 훈련 “Winter Shield” 2021 중 유니폼에 표시됩니다.

핀란드의 임박한 NATO 가입은 전략적 발트해에서 동맹의 존재를 강화할 것이라고 관리들이 말했습니다. more news

Duneton은 동부 및 북부의 외교 및 안보 정책 문제에 초점을 맞춘 연례 행사인

Lennart Meri Conference와 함께 기자 회견에서 “발트해 연안의 전체 안보에 매우 긍정적인 조치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유럽.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더 나은 군사 및 국방 협력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Duneton은 “이 두 국가의 가입으로 발트해 지역 영공과 해상 공간이 NATO 국가에 속하는 새롭고 일관된 공간이 될 것이 분명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미래 협력의 여지가 많습니다. 그리고 저는 우리가 함께 러시아에 대해 더 강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에스토니아 방위군 본부 참모장인 Enno Mõts 준장은 기자 회견에서 핀란드와 가능한

스웨덴의 NATO 가입이 발트해에서 동맹의 작전 능력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오늘 우리는 필요한 만큼 정보를 공유하지 않고 있습니다.”라고 Mõts는 두 잠재적인 새

회원국과의 NATO 협력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는 핀란드와 스웨덴이 동맹에 가입하면 항공 및 해상 인식이 향상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