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송 항의 대한 커먼즈 위원회 증언 위해 고펀드미 호출 투표

호송 항의 회사에 자금이 “극단주의를 조장”하는 데 사용되지 않도록 하는 방법을 설명하도록 요청하는 위원회

의회 위원회는 오타와의 백신 반대 시위를 지원하기 위해 1,010만 달러 이상을 모금한 기금 마련 행사에 대한 질문에 답하기
위해 인기 있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GoFundMe의 관리들에게 전화를 걸기로 만장일치로 투표했습니다.

NDP 의원 Alistair MacGregor가 제안한 이 법안은 회사 관계자들이 “가능한 한 빨리” 공공 안전 및 국가 안보에 관한 하원 위원회에 출석할 것을 촉구합니다.

카지노 분양

위원회의 자유당, 보수당 및 퀘베수아 블록 구성원들은 회사가 증언하도록 초대하기 위해 투표에 MacGregor와 합류했습니다.

위원회는 회사가 “현재 트럭 호송대의 저명한 조직가들 사이에서 표현된 극단주의, 백인 우월주의, 반유대주의 및 기타
형태의 증오를 조장하는 데 자금이 사용되지 않도록 하기 위한 조치”에 대한 질문에 답변하기를 바랍니다. 오타와.”

호송 항의 투표

위원회는 또한 회사가 익명의 기부금과 해외 자금이 극단주의 단체에 자금을 지원하는 것을 방지하는 방법과 시위에 이미 공개된 자금이 극단주의적 견해와 활동을 조장하는 데 사용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설명하기를 원합니다.

자유당 의원인 Taleeb Noormohamed가 제안한 수정안은 FINTRAC(캐나다의 자금세탁 및 테러자금조달 감시단체)의 관리들도 위원회에 출두할 것을 요구합니다.

위원회 증언 호송 항의

맥그리거는 C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기금이 현재 1000만 달러를 초과하고 기부자 중 많은 수가 익명이며 기부자 중 상당수가 캐나다 관할권 밖의 곳에 있다는 사실을 감안할 때 투명성에 대한 실질적인 질문이 있다”고 말했다.

지난주 CBC 뉴스의 기부금 분석에 따르면 GoFundMe의 “Freedom Convoy 2022” 기금 마련 캠페인의 기부자 중 최소 3분의 1이 익명
또는 사용된 이름으로 나열되었습니다. 의견 섹션에서 많은 기부자가 미국, 영국, 호주 또는 폴란드와 같은 다른 국가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기사 보기

위원회의 결정은 GoFundMe가 호송 시위의 기금 마련 캠페인을 일시 중지한 지 하루 만에 나온 것입니다. 주최측이 아직 답변하지 않은 자금이 어떻게 사용될 것인지에 대한 자체 질문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캠페인을 중단하기 전에 120,000명이 넘는 기부자로부터 1,010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습니다.

한편, 호송 시위 기금 마련 행사의 일부 기부자들은 소셜 미디어에 GoFundMe가 기부금을 환불한다고 밝혔습니다.

목요일 발표된 성명에서 GoFundMe는 환불에 관한 질문에 대답하기를 거부했습니다. 위원회는 증언을 요구하는 위원회에 아직 공개적으로 반응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