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보리 관세

호주 보리 관세 인상에도 중국과의 무역 전쟁 보복 배제
호주는 중국이 보리 수출에 80% 이상의 관세를 부과한 것에 대한 보복을 배제하고 양국이 무역 전쟁에 참여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호주 보리 관세

토토 홍보 방법</p 월요일 밤 늦게 중국은 18개월간의 반덤핑 조사를 마친 후 호주산 보리 수출품에 80.5%의 관세를 부과할 것이라고 확인했다.

2018년 11월에 시작된 조사 초기에 중국 당국은 56.14%의 관세를 제안했지만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관세를 부과한 것은 이러한 조치가

국제 코로나바이러스 조사에 대한 호주의 정치적 입장과 관련이 있다는 추가 증거라는 일부 제안이 있었습니다.more news

데이비드 리틀프라우드(David Littleproud) 농업부 장관은 화요일 여러 호주 언론에 “무역 전쟁은 없다.

사실 오늘날에도 중국에서 철광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것을 봤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현실은 그들이 우리가 거래에서 공정하지 않다는 믿음을 바탕으로 공정하게 절차를 사용했다는 것입니다.”

뉴사우스웨일즈 대학의 허버트 스미스 프리힐스 CIBEL 국제 경제 변호사인 웨이환 저우(Weihuan Zhou)는 관세가 본질적으로 중국

시장에서 호주 보리를 배제할 만큼 충분히 높아야 했지만 초기 56.14%면 충분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센터

Zhou는 “내가 원래 추측했던 것처럼 관세는 Covid-19에 대한 호주의 입장과 어느 정도 관련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ovid-19를 제외하고] 비율은 매우 다를 수 있습니다.”

양국은 각각의 수출품에 대해 추가 관세를 부과한 이력이 있지만 여전히 많은 제품에 대해 자유 무역 협정을 맺고 있습니다.

호주 보리 관세

Littleproud는 “솔직히 많은 중국 양조장과 중국의 다른 소비자들에게 호주 보리를 실망시킬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들은 더 높은 보리 가격을 통해 대가를 치르거나 다른 나라에서 구할 수 있는 표준 이하의 제품을 통해 대가를 치르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호주의 보리 생산자와 함께 새로운 시장 기회를 찾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해야 합니다. 올해 수확을 하기 몇 달 전.

“그리고 중요하게도, 우리는 인도네시아를 포함하여 다양한 파트너와 협력할 것입니다.

인도네시아에서는 관세가 없는 액세스 측면에서 7월 5일에 약 500,000톤의 사료 곡물이 온라인에 제공됩니다.”

전국농민연맹(National Farmers Federation, NFF)을 비롯한 호주의 주요 농업 산업체들도 제품을 수출해 수입 시장 가격보다 낮은

가격에 판매하는 덤핑 주장이 근거가 없다며 이번 조치에 불만을 표명했다.

NFF의 Tony Mahar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조치는 겨울 파종기가 거의 끝나가고 있는 호주 곡물 재배자들에게 큰 타격”이라고 말했다.

“중국은 호주의 가장 큰 보리 시장으로, 우리의 간신히 가치가 있는 약 9억 1,700만 달러(A$)의 거의 50%가 매년 중국으로 수출됩니다.

“새로운 관세는 상황이 해결될 때까지 인위적으로 가격을 인상하여 중국으로의 호주 보리 수출을 크게 줄이고 아마도 중단할 것입니다.”

Mahar는 호주의 곡물 재배자들이 세계에서 가장 적은 보조금을 받고 있으며 호주가 보리를 버릴 이유가 없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