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d Bath & Beyond는 다음 주에 컴백

Bed Bath & Beyond는 다음 주에 컴백 전략을 공유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Bed Bath

카지노 구인구직 Bed Bath & Beyond는 목요일 휴가 시즌을 앞두고 현금을 소진하고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턴어라운드 전략을 곧 공유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가정용품 소매업체는 수요일 아침에 투자자 업데이트가 있을 것이라고 보도 자료에서 밝혔습니다. 목요일 시간외 거래에서

주가는 5% 이상 올랐다.

임시 CEO인 수 고브(Sue Gove)는 발표문에서 “모든 이해 관계자에게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전사적으로 시행 중인 전략과 변경

사항에 대한 미리보기”가 회사의 통화에 포함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리는 우리 회사에 대한 강한 관심과 더 나은 고객 서비스, 시장 점유율 회복, 성장 및 수익성 촉진, 공급업체 지원 보장,

대차 대조표 강화를 위한 우리의 계획을 인식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Bed Bath & Beyond는 매출을 늘리고 투자자들에게 앞으로 나아갈 길이 있음을 확신시키기 위해 시간을 내었습니다.

올 여름 초 이사회가 Mark Tritton을 해임한 후 새로운 CEO를 찾고 있습니다. 20% 쿠폰을 축소하고 생소한 프라이빗 브랜드를

도입하면서 경쟁사들에게 시장 점유율을 잃었다. 특히 지난주 행동주의 투자자 Ryan Cohen이 회사의 전체 지분을 매각한 후 주가가 급락했습니다.

게다가, 가정용품 부문은 팬데믹이 정점에 이르렀을 때 비정상적으로 강한 수요를 기록하면서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쇼핑객이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식품 및 기타 필수품에 더 많이 지출함에 따라 더 취약한 재량 카테고리입니다. 이러한 냉각 판매로 인해 많은 블렌더, 토스터 오븐 및 커피 메이커가 대형 매장 및 전문점에서 모두 대폭 할인되었습니다.

Bed Bath

Bed Bath는 6월에 1분기 순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5% 감소하여 3억 5,800만 달러의 순손실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전망을 내놓지는 않았지만, 당시에는 회계연도 하반기에 매출이 회복될 것으로 예상했다고 말했다.

GlobalData Retail의 전무 이사인 Neil Saunders는 경제적 배경이 Bed Bath의 문제를 가중시킨다고 말했습니다.

“다운 에스컬레이터를 내부적으로, 외부 환경과 함께 달리고 있다면 초고속으로 올라가는 다운 에스컬레이터를 타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불가능하지는 않더라도 정말 어려운 작업입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비즈니스를 재창조하기 위한 최상의 환경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대출 기관으로부터 생명줄을 찾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월스트리트 저널(The Wall Street Journal)의 보고서에 따르면, 회사는 청구서를 지불하고 공급업체와의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현금을 제공하기 위해 4억 달러의 대출을 마무리하는 단계에 있습니다. 보고서는 이 문제에 정통한 사람들의 말을 인용했습니다. 이 회사는 J.C. Penney를 비롯한 문제가 있는 다른 소매업체에 돈을 빌려준 Sixth Street Partners와 협상을 마무리하고 있다고 Journal이 말했습니다.

Bed Bath는 CEO를 해임하는 등 다른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자체 브랜드 전략의 설계자 중 한 명인 전 머천다이징 책임자인 Joe Hartsig는 Tritton과 함께 회사를 떠났습니다. 새로운 최고 회계 책임자(CCO)가 있습니다. 새로운 충성도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개인 브랜드 중 하나 이상인 Wild Sage를 삭제했습니다. more news

목요일 종가 기준으로 주가는 올해 들어 지금까지 약 31% 하락했다. 목요일에 주가는 약 2.5% 하락한 $10.10에 마감했습니다.

회사의 시장 가치는 8억 760만 달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