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 기원 연구에 따르면 증거는 우한

Covid 기원 연구에

Covid 기원 연구에 따르면 증거는 우한 시장을 가리킨다
먹튀검증사이트 과학자들은 우한의 화난 해산물 및 야생 동물 시장이 코로나19 발병의 중심에 있었다는 “강력한 증거”가 있다고 말합니다.
화요일에 발표된 두 개의 동료 검토 연구는 중국 도시에서 초기 발병 정보를 재검토했습니다.
연구 중 하나는 가장 초기에 알려진 사례가 해당 시장을 중심으로 밀집되어 있음을 보여줍니다.
다른 하나는 유전 정보를 사용하여 발병 시기를 추적합니다.

2019년 11월이나 12월 초에 두 가지 변종이 인간에게 도입되었음을 시사합니다.
연구원들은 함께 이 증거가 2019년 말 화난 시장에서 판매된 살아있는 포유류에 Sars-Cov-2가 존재했다는 그림을 그린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두 개의 개별 “전파 사건”에서 그곳에서 일하거나 쇼핑하는 사람들에게 전염되었다고 말합니다.

동물로부터 바이러스에 감염된 곳.

관련 연구원 중 한 명인 글래스고 대학의 바이러스학자 데이비드 로버트슨 교수는 B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이 연구가

“바이러스가 실험실에서 나왔다는 잘못된 기록을 수정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팬데믹 진원지
코비드-19를 유발하는 바이러스를 이해하기 위한 2년 간의 과학적 노력은 이 연구원들에게 보다 정보에 입각한 관점을 제공했습니다.

Covid 기원 연구에

이를 통해 초기 환자 데이터의 핵심 수수께끼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즉, 우한에서 코비드-19로 입원한 수백 명의 사람들 중 약 50명만이 시장과 직접적이고 추적 가능한 연결 고리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로버트슨 교수는 “대부분의 사례가 시장과 연결될 수 없다는 사실이 정말 당혹스러웠다”고 말했다. “그러나 우리가 지금 바이러스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예상하는 바로 그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매우 경미한 질병에 걸리기 때문에 커뮤니티에서 다른 사람들에게 바이러스를 전염시키고 심각한 사례를 연결하기 어려울 것이기 때문입니다. 서로.”

이 Covid-19 사례 매핑 연구에 따르면 시장과 관련이 없는 것으로 알려진 초기 환자의 상당수가 그곳에서 일하거나 쇼핑을 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것은 시장이 전염병의 진원지라는 생각을 뒷받침한다고 애리조나 대학의 수석 저자이자 생물학자인 Michael Worobey 교수는 말했습니다. .

“3,000 sq 마일(7,770 sq km)이 넘는 도시에서 세계에서 가장 초기의 Covid-19 사례 중 하나를 가진 사람의 집을 포함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지역은 몇 ​​도시 블록의 영역이었습니다. 그 안에 Huanan 시장의 스맥 덩어리가 들어 있습니다.”라고 Worobey 교수가 말했습니다. 이 연구는 또한 시장 자체를 확대했습니다. 과학자들은 바이러스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인 샘플의 지도를 만들었습니다.
Robertson 교수는 “대부분의 양성 샘플이 시장의 남서쪽에 모여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우리가 판매되는 너구리와 같은 종을 보고하는 위치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Covid-19를 유발하는 바이러스인 Sars-Cov-2에 감염되기 쉬운 동물]이 2019년 말에 판매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실험실 누출 이론
지난 2년 동안 치명적인 전염병의 기원에 대한 탐색은 과학적 조사에서 유독한 정치적 논쟁으로 바뀌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