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a Asher-Smith는 200m 결승전에 진출한

Dina Asher-Smith는 200m 결승전에 진출한 후 종아리 경련으로 인한 기간을 밝힙니다.

Dina Asher-Smith는

사설토토사이트 스프린터는 여성 운동선수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한 더 많은 연구를 요구합니다.
Asher-Smith, 100m 실망 후 준결승에서 승리

첫 번째 Dina Asher-Smith는 금요일 유럽 200m 결승에서 가장 빠른 예선을 통해 트랙에서 강력한 의지를 드러냈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화요일에 그녀의 100m 금메달 획득 기회를 망친 종아리 경련이 그녀의 기간으로 인해 발생했음을 밝히면서 훨씬 더 강력한

크리 드 쾨르(cri de coeur)를 발표했습니다.

영국이 3개의 메달을 획득한 밤 – Jake Heyward가 1500m에서 은메달을 땄고, Jazmin Sawyers가 클러치 멀리뛰기 동메달을

획득했으며, 의심의 여지가 없는 Eilish McColgan도 5,000m에서 시상대에 올랐던 밤에 – 자주 등장하는 주제에 대한 Asher-Smith의 말입니다.

금기는 가장 깊은 흔적을 남겼습니다.

그녀가 22.53초의 금요일 결승전에 진출하여 부상에 대한 의심을 해소한 후, Asher-Smith는 화요일에

그녀의 경련에 대해 질문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그냥 ‘소녀물’이었다”고 답했다. “당황스러울 뿐입니다. 그 중 하나입니다. 몸도 정말 좋고 빨리 달려오고 싶었는데 아쉽다”고 말했다.

26세의 그는 스포츠 단체에 훨씬 더 많은 자금과 연구를 제공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Asher-Smith는 “더 많은 사람들이 스포츠 과학의 관점에서 그것을 연구해야 합니다. 거대하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도 항상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때때로 당신은 너무 일관성이 있고 무작위로 하락하고 뒤에서 정말 고군분투하는 소녀들을 봅니다. 다른 사람들은 모두 ‘그게 뭐야? 그건 무작위야.’

Dina Asher-Smith는

“그래서 우리는 더 많은 자금을 조달할 수 있었습니다. 그것이 남성의 문제라면 백만 가지 다른 방식으로 대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Jakob Ingebrigtsen은 와이어 투 와이어 승리로 자신의 5,000m 타이틀에 유럽 1500m 왕관을 추가하여 자신의 위대함을 강화했습니다.

하지만 노르웨이의 강력한 파워가 3분 32.76초로 완승을 거두자 영국의 헤이워드가 은메달을 따내는데 2초도 채 걸리지 않았다.

헤이워드가 최근 열병을 앓고 있다는 점에서 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나중에 완전히 만족하지

않고 “무언가를 가지고 오는 것은 좋지만 금이 아니면 행복하지 않습니다.”라고 인정했습니다.

스릴 넘치는 여자 5,000m 결승전에서 또 다른 영국 메달이 뒤따랐습니다. 독일의 Konstanze Klosterhalfen이

14분 50.47초 만에 야세민 칸에게 20m의 적자를 되돌려 14분 50.47초 만에 금메달을 땄습니다.

그러나 어떻게든 McColgan은 3위를 한 후 여름의 4번째 메이저 챔피언십 메달을 위해 지친 몸을 이리저리 끌고 다닐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올해 야외 메달을 하나 갖고 왔는데 이제 막 4개를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그게 무슨 뜻인지 설명조차 할 수 없어요. 한때 나는 금이 거기에 있다고 생각했지만, 금이 너무 강했습니다.

“다들 제가 2~3개를 하고 싶다고 화를 냈다고 생각했는데, 연초보다 4개, 4개 더 많은 메달을 얻었고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물론 유럽 타이틀을 따고 싶지만 영연방 게임 이후에는 항상 어려운 질문이었습니다.”

영국의 성공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습니다. 고품질 여자 멀리뛰기의 피날레에서 Sawyers는 마지막 점프에서 6.80m까지

뛰어올라 눈물을 흘리며 우크라이나의 Maryna Bekh-Romanchuk를 동메달에서 제압했습니다. 세르비아의 Ivana Vuleta(7.07m)가 홈팀 Malaika Mihambo를 제치고 금메달을 차지했습니다.

Sawyers는 “나는 계속해서 틀렸다. “그러나 나는 내 안에 그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런웨이 꼭대기에 서서 ‘메달 없이는 여기를 떠날 수 없다’고 생각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