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의 보석 금지는 정당한 이유가 있다고 GPDA의 Wurz는 말합니다.

F1의 보석 금지는 정당한 이유가 있다고 GPDA의 Wurz는 말합니다.

GPDA(Grand Prix Drivers’ Association) 회장 Alex Wurz에 따르면 Formula One은 조종석에서 장신구를 금지하는 것은 옳지만 FIA를 관장하는 것은 덜 대립적인 방식으로 규칙을 시행할 수 있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7회 세계 챔피언인 루이스 해밀턴과 FIA는 이달 마이애미 그랑프리에서 메르세데스 드라이버가 수년간 경주해 온 피어싱을 놓고 대치했으며 제거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해밀턴은 5월 29일 모나코 그랑프리에서 그들을 데리고 나가라는 말을 들었지만 그렇게 할 생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운전자 안전과 교육에 크게 관여하고 있는 전 베네통, 맥라렌, 윌리엄스 드라이버 뷔르츠는 로이터통신에 “이는 올바른 이유를 위한 규칙”이라고 말했다.

파워볼 추천 “나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법에 대해 약간 다른 접근 방식을 원했을 것입니다.
“나는 공중에 더 많은 손과 언어 폭력이있는 축구에서 끝내고 싶지 않습니다 … 함께 일해야합니다.이 경우 선호했을 스타일입니다.”
규정에 맞지 않는 속옷 착용뿐만 아니라 보석에 대한 금지는 오랫동안 규칙에 있었지만 FIA가 이번 시즌에 단속할 때까지 거의 시행되지 않았습니다.

F1의 보석 금지는

의무적인 방염복 아래에 있는 품목은 화상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사고 후 의료 영상이 필요한 경우 심각한 지연이나 합병증의 위험을 강조했습니다.
FIA 회장 Mohammed Ben Sulayem은 지난주 Daily Mail에 해밀턴이 롤 모델로서 젊은 드라이버들에게 올바른 메시지를 전달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Wurz는 1988년 일본 후지 서킷에서 불 같은 스포츠카 사고를 당한 덴마크의 전 레이서 Kris Nissen이 젊었을 때 참석한 강연을 결코 잊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48세의 그는 “그는 자신의 몸을 보여주며 ‘이것 좀 봐’라고 말했다”고 회상했다.
“그에게 있어 화재 다음으로 절대적으로 고통스러운 것은 긴 화재가 아니었고 일반 바지의 고무(탄성)가 피부에 타들어가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몇 년 동안 고통과 고통을 겪었습니다. 나를 교육했다.
“지금 이 순간에 나는 이러한 결과를 살고 싶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단지 내 바지를 벗고 내화 속옷을 입는 것이 아니라 (그렇지 않기 때문입니다.) 보석도 마찬가지입니다.”more news
마이애미 조언
Wurz는 GPDA가 Alpine의 Esteban Ocon과 Ferrari의 Carlos Sainz가 심하게 충돌한 후 에너지를 흡수하는 Tecpro

장벽으로 콘크리트 벽을 보호하는 것을 마이애미에서 거부한 시신에 대해 FIA와 이야기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몇몇 운전자들은 FIA가 그들의 우려를 무시했다고 비난했지만, 기관은 그들의 조언을 들었지만 변화가 필요하지 않다고 결정했습니다.
Wurz는 두 번째 기어 코너에서도 콘크리트 벽을 치면 다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Tecpro 장벽은 G 힘을 거의 절반으로 줄일 수 있으며 운전자가 건강 진단을 받을 필요가 없고 섀시와 기어박스가 손상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그러면 팀이 예산 상한선에 따라 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손상된 섀시를 유럽으로 다시 보낼 필요가 없어져 탄소 발자국이 늘어납니다.
Wurz는 GPDA가 차단벽을 사용할 수 있고 설치할 수 있다는 말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엄밀히 말하면 우리는 부상이 없었기 때문에 (장벽)이 필요하지 않다고 말할 수 있지만 우리가 부상을 입었다면 상황이 개선될 것이라고 말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세계의 어떤 연구도 그것을 (거기에) 두는 것이 단점이 될 것이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