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Hughes

John Hughes: 저는 표절자가 아닙니다. 그리고 여기에 그 이유가 있습니다.

Guardian Australia가 John Hughes의 최신 소설 The Dogs의 일부가 노벨상 수상자의 작품에서 표절되었음을 밝힌 후 그는 오류가 의도하지 않은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이 책의 다른 부분은 위대한 개츠비와 안나 카레니나를 포함한 고전 소설에서 베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여기에 우리는 이 두 폭로에 대한 Hughes의 답변을 게시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백년의 고독의 첫 문장인 유명한 문장이 있습니다. “수년 후,

파워볼 추천 총살을 당할 때 Aureliano Buendía 대령은 아버지가 얼음을 발견하기 위해 그를 데려갔던 그 먼 오후를 기억해야 했습니다.” 그리고 여기, 후안 룰포(Juan Rulfo)의 1955년 소설 페드로 파라모(Pedro Paramo)에서 마르케스가 가장 좋아하는,

John Hughes

“몇 년 후 아버지 렌테리아는 단단한 침대가 그를 깨우고 밖으로 쫓겨난 밤을 기억할 것입니다.”

표절? 여기 저기서 몇 마디가 바뀌었다. 몇 개를 추가하고 몇 개를 뺐습니다. 영향? 단어가 암시하는 것처럼 구분이 명확하지 않습니다.

스베틀라나 알렉시예비치의 The Unwomanly Face of War(2017)의 구절을 내 소설 The Dogs에서 내가 그렇게 한 줄도 모르고 차용했다는 최근의 발견(그들이 내 것이라고 믿음), 그리고 이제 이러한 최근의 발견,

John Hughes

나를 크게 혼란스럽게 할 뿐만 아니라(당신의 기억이 당신의 것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하는 것보다 더 불안한 것은 없습니다),

하지만 작가로서의 과정을 되돌아보게 했습니다. 나는 항상 다른 작가들의 작품을 내 것으로 사용해왔다.

그렇지 않은 작가는 드물다. 원작보다 300년이 지난 보르헤스의 피에르 메나르(Pierre Menard)는 돈키호테를 한마디로 다시 쓰고 싶어합니다. Jean Rhys는 Jane Eyre의 이야기를 다시 하고 싶어합니다.

Peter Carey는 Charles Dickens에게 새 생명을 주기를 원합니다. JM Coetzee, 다니엘 디포. 정도의 문제입니다. 나는 아마도 19세기의 위대한 러시아 소설에 관해서는 피에르 메나르에 더 가까울 것입니다.

그러나 부채에 관계없이 이것을 표절이라고 부르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TS Eliot는 Sacred Wood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미성숙한 시인은 모방합니다. 성숙한 시인은 훔친다. 나쁜 시인은 자신이 취한 것을 훼손하고, 좋은 시인은 그것을 더 나은 것으로 만든다.

또는 적어도 다른 무언가.” 모더니즘의 위대한 중심인 황무지는 그 자체로 다른 사람들의 위대한 말에 대한 일종의 선집입니다. 이것이 엘리엇을 표절자로 만드는가? 전혀,

그것은 보인다. 당신은, 즉, 그것을 가지고 다른 것을 만듭니다. 당신은 그것을 자신의 것으로 만듭니다.

내 전체 글쓰기 인생은 내가 사랑하는 책과의 대화였습니다(일종의 글쓰기 콜라주). 사람들이 나를 암시적인 작가라고 부를 때의 의미입니다.

내 두 번째 책인 누군가 다른 사람(제목 자체가 게임을 제공합니다)의 서문에서 다음과 같이 씁니다.

젊었을 때 나는 내가 읽은 모든 것에서 나 자신을 보았습니다. 마치 내 머릿속에서 소설을 창작한 듯, 인물들은 가만히 있지 않고 각자 다른 책의 페이지에서 일어나 논쟁하고 싸우고 융합하고 내 안에서 성장했다.

그러나 자율성을 가지고 지금 여기 앉아 있는 당신처럼 나에게 그것들을 현실로 만들었습니다. 나는 혼자가 아니 었습니다 … 당시 내가 알던 모든 사람들은 일종의 환상을 연기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나의 상상적 동일시의 강도, 거의 열광적인 작품 자체의 세계에 의해 촉발된 강도, 그리고 내가 거의 전적으로 이 작품을 통해 나 자신과 나를 둘러싼 세상을 바라보는 방식에서,more news

나는 아마도 조금 더 극단적이고 조금 더 사로잡혔을 것이다. 나는 유령이 되고 싶었다. 내 상상 속에서 나는 베켓이나 체호프가 창조한 캐릭터였고, 그들의 캐릭터가 내 안에 사는 것처럼 그들의 작품에서도 살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