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의 어두운 면을 밝히는 가수 구하라

K팝의 어두운 면을 밝히는 가수 구하라의 죽음
서울–이번 주 서울 자택에서 시신이 발견된 대한민국의 가수 겸 배우

구하라의 죽음으로 스타, 특히 여성이 치열한 K-POP 산업과 깊숙한 곳에서 직면하는 압력에 다시 한 번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습니다. 보수적인 한국 사회.

K팝의

먹튀검증커뮤니티 구씨의 28세 사망은 또 다른 K팝 스타이자 구씨의

절친한 친구인 최진리(설리)가 세상을 떠난 지 두 달도 채 되지 않아 이뤄졌다. 전문가들은 구씨와 최씨 모두 직장 생활을 하는 동안 대중과 언론으로부터 광범위한 사이버 괴롭힘과 성희롱을 겪었고, 이로 인해 정신 건강에 큰 타격을 입었다고 말합니다.more news

경찰은 구씨의 죽음을 조사 중이며 자택에서 ‘비관적인 메모’를 발견했다고 밝혔다.

한때 아시아 지역에서 인기가 많았던 K-pop은 ‘방탄소년단’, ‘블랙핑크’와 같은 인기 그룹 덕분에 한국을 넘어 한국을 넘어 널리 퍼졌습니다.

구는 2008년 5인조 걸그룹 카라의 일원으로 데뷔해 거의 즉시 명성을 얻었고 K-팝 글로벌 현상을 개척하는 데 일조했다.

그녀는 나중에 한국과 일본에서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설리는 2009년 걸그룹 에프엑스(f(x))의 멤버로 데뷔해 구씨와 같은 시기에 활동을 시작했다. 그녀는 가수 활동을 접고 여러 연기 활동을 하기도 했다.

K팝의

구씨는 지난해 전 남자친구인 최종범을 법정으로 데려가 화제를 모았다.

최씨는 자신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고, 구씨는 자신의 성관계 동영상을 유포하겠다고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 과정에서 구씨의 한국 소속사는 재계약을 하지 않았다.

법원은 최씨에게 강제추행과 폭행, 협박 등의 혐의로 징역 1년 2개월을 선고했다. 감옥에서 그를 유지, 감옥 형이 일시 중지되었습니다. 최씨는 항소했고 재판은 아직 진행 중이다.

K-pop은 매년 수십 개의 그룹이 데뷔할 정도로 경쟁이 치열합니다. 업계 전문가들은 스캔들에 휩싸인 산업의 어두운 면에 대해 오랫동안 경고해 왔습니다. 10대 초반의 젊은 예술가 지망생은 몇 년 동안 훈련을 받습니다.

데뷔는 몇 개에 불과하고 상업적으로 성공한 경우는 훨씬 적습니다. 소수의 최고 연예기획사와 계약하면 성공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업계는 데이트 금지, 스파르타 훈련 및 다이어트, 때로는 노예와 같은 불공정 계약을 포함하여 스타에 대한 엄격한 규칙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한국의 가부장제 사회를 반영하는 무언의 규칙인 여성 아티스트에 대한 추가 요구 사항이 업계에 있다고 말합니다.

K-pop 저널리스트이자 “K-pop Stars와의 인터뷰”의 작가인 박희아는 여성 스타는 여성성에 대한 엄격한 사회적 규칙에 묶여 있다고 말했습니다.

박씨는 AP에 “일부 여성 아이돌 멤버들이 TV 프로그램에서 웃지 않고 남성 중심적인 가부장적 한국 사회와 모순되는 페미니즘에 관한 책을 읽어서 배척을 당했다”고 말했다.

순결과 순결에 대한 기대가 한국 여성을 지배합니다. 구씨는 리벤지 포르노의 피해자임에도 불구하고 섹스 비디오에 대한 언론 보도에 따라 수많은 증오 댓글에 직면했다.

광화문산림정신과의원의 염태성 정신과 의사는 “한국은 성에 대한 주제가 서구에 비해 금기시된다”고 말했다. “한국은 가부장제 사회이기 때문에 특히 여성 연예인에게 높은 도덕 기준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