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pong Chhnang 보트에 할당된 토지

Kampong Chhnang 보트에 할당된 토지
Kampong Chhnang 지방 부지사 Sun Sovannarith는 베트남 보트 피플에게 할당된 40ha 지방 당국이 캄보디아 국민 Ros Chamroeun의 사유지임을 재확인했습니다.

Kampong Chhnang

먹튀 그는 그들을 위해 토지를 절단하지 않았지만 베트남 이민자들은 소유할 권리가 없는 위치에서 살기 위해 임대료를 지불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ovannarith는 목요일 국무회의실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베트남, 캄보디아, 캄보디아-무슬림 보트 피플이 40ha로 이전할 재배치 계획에 대해 말했습니다.

기자 회견은 Tonle Sap 강 물에 사는 9개 코뮌의 보트 피플의 이전이 Kampong Chhnang 지방 당국의 준비에 따라 육지에서 살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하기 위해 소집되었습니다. more news

Sovannarith는 부유식 주택에서 자원하여 이주하는 캄보디아 및 캄보디아-무슬림 국민은 가족당 5m x 20m 크기의 토지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베트남 국민은 토지를 받을 권리가 없지만 소유자 참은에게 임대하여 생활할 수 있다.

Sovannarith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지주와 세입자 간의 합의가 될 것이며 집의 크기에 따라 임대료가 결정됩니다.”

그는 보트 사람들을 재배치한 후 Kampong Chhnang 지방 당국이 그 위치를 관광 지역으로 바꾸고 유럽 기술 표준에 따라 물고기와 랍스터 사육 케이지를 설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Kampong Chhnang

기자 회견에서 발표된 지방 행정부 보고서에 따르면 토지는 마을 사람들이 소유했으며 민간 기업에 매각했다고 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지방 정부는 공공 도로, 학교 및 보건 센터 건설을 위한 토지 등을 받았습니다.

민간 기업은 합법적으로 수익을 내고, 토지로 이전하는 사람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소를 구입하거나 임대할 수 있습니다.

“캄보디아와 캄보디아-무슬림 국민을 위해 지방 당국은 물에서 육지로 이동하는 것만으로 그들 모두가 각자의 마을과 코뮌에서 육지에서 살 수 있도록 마련했습니다.

보고서는 “당국은 요구 사항에 따라 도로, 전기 및 깨끗한 물, 학교 및 보건소를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고서는 베트남 보트 피플이 합법적인 이민자인 한 그들은 왕국에서 살 수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정부, 관계 부처, 기관, 지방 당국은 캄보디아의 이민법 및 국제법에 따라 생계를 꾸려야 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Kampong Chhnang 지방의 Tonle Sap 강에는 총 4,563가구가 수상가옥에 살고 있습니다.

이 중 캄보디아인 2,010가구(9,168명), 캄보디아-무슬림 73가구(242명), 베트남인 2,480가구(10,311명)가 있다.

Kampong Chhang 지방 행정부의 보고서에 따르면 이러한 이전의 이유는 사람들의 삶을 지속 가능하게 만들고 토지법에 따라 Tonle Sap River의 환경, 천연 자원 및 생물 다양성을 유지하기 위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