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z Truss는 세계 지도자들이 그녀의 승리에

Liz Truss는 세계 지도자들이 그녀의 승리에 반응함에 따라 영국의 경제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대담한 행동’을 맹세합니다

Liz Truss는 자유 시장을 사랑하는 Margaret Thatcher의 상속인으로 자신을 내세워 보수당 의원들의 지지를 받아 10위에 진입합니다.

Liz Truss는 세계

토토홍보 영국의 새 보수당 대표인 리즈 트러스(Liz Truss)가 지난 11일 치열한 정당 경선 끝에 보리스 존슨 총리의 후계자로 확정되면서 수십

년 만에 최악의 경제 위기를 해결하기 위한 “대담한” 행동을 약속했다.

외무장관은 자신의 새 권한을 확인하기 위해 정치적으로 위험한 조기 선거에 대한 압력에 저항했으며 대신 “2024년에 보수당에 큰 승리를

가져다 줄 것”이라고 맹세했습니다.

트러스 총리는 영국 유권자의 극소수인 170,000명이 약간 넘는 보수당 의원들에 의해 결정된 여름 동안의 경선에서 경쟁자인 리시 수낙(Rishi

Sunak) 전 재무장관을 약 57-43%로 이겼습니다.

Truss의 내각에서 일할 것인지에 대해 미지근한 Sunak 씨는 트윗에서 이제 당이 “한 가족”으로 단결해야 할 때라고 말했습니다.

Liz Truss는 세계

그러나 Truss는 “역사상 가장 긴 면접 중 하나”를 거친 후 선출된 것을 “영광”이라고 부르며 런던 중앙 컨벤션 홀 무대로 행진하면서 박수

갈채를 보내는 라이벌을 무시했습니다.

그녀는 낮은 세금과 개인적인 책임이라는 보수당의 가치를 내세우며 “나는 보수로 선거운동을 했고 보수로 통치할 것”이라고 말했다.

Truss는 감세와 에너지 위기를 해결하기 위한 “대담한 계획”을 맹세했으며, 두 자릿수 인플레이션을 유발할 위험이 있더라도 훨씬 더 높은

차입금으로 자금을 조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47세의 트러스는 테레사 메이와 마가렛 대처에 이어 영국에서 세 번째 여성 총리가 된다.

세계는 Liz Truss의 승리에 반응합니다.More news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은 브렉시트로 인해 존슨 전 총리와 불안정한 관계를 맺은 후 양국 간의 협력을 촉구하며 트러스에게 축하를 보냈다.

그는 “영국 국민은 우리의 [프랑스] 친구이고 영국 국민은 우리의 동맹”이라고 말했다.

호주 총리 앤서니 알바니즈(Anthony Albanese)도 세계 정상들과 함께 트러스 여사를 축하했다.

그는 “리즈 트러스(Liz Trus)가 보수당 당수로 선출되고 영국 총리로 지지를 받은 것을 축하한다”며 “나는 우리 국가와 국민 사이에 건설적인 관계와 우정이 지속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중의 불신

존슨 총리가 엘리자베스 2세 여왕에게 사임을 제안한 후 그녀는 화요일 공식적으로 취임할 예정이다.

존슨 총리는 트윗에서 “나는 그녀가 생활비 위기를 해결하고 우리 당을 단결시키고 우리 나라를 단결시키고 평준화하는 위대한 일을 계속할 올바른 계획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제 모든 보수당이 그녀를 100% 지지해야 할 때입니다.”

리더십 경연은 존슨 총리가 일련의 스캔들과 수낙 총리를 비롯한 정부 사임 이후 사임을 발표한 후 7월에 시작되었습니다.

Truss는 Brexit 및 COVID-19 전염병을 포함하여 Johnson의 기록을 칭찬하는 짧은 연설의 일부를 남겨두고 “키예프에서 Carlisle까지 존경한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보수당의 충실한 선물로부터 박수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우익 이데올로기는 여론을 이기기 위한 어려운 과제에 직면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