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yal Carriages—그들이 나타내는 것:

Royal Carriages—그들이 나타내는 것: Gold State Coach에서 Jubilee Gift까지
현대와 어울리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 있는 영국 왕실이 유지하는 많은 전통이 있습니다. 아마도 가장 눈에 띄는 것 중 하나는 버킹엄 궁전의 차고에 벤틀리와 롤스로이스의 함대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말이 끄는 마차를 타고 돌아다니는 관습일 것입니다.

영국 왕실의 경우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이동하는 마차가 더 이상 필요하지 않지만 현대 기능의 일부로 의존하는 시각적인 힘, 화려함 및 화려함의 강력한 요소를 여전히 보유하고 있습니다.

Royal Carriages

매년 최소 두 번의 공식 마차 행렬이 있습니다. 1차 행렬은 전통적으로 6월 초에 여왕과 왕실 가족이

버킹엄 궁전의 발코니에 나타나기 전에 런던 몰을 따라 행진하는 색의 기병 퍼레이드를 위해 열립니다.

Royal Carriages

두 번째 행렬은 Trooping of the Color 직후 Royal Ascot에서 열립니다.

두 이벤트 모두 영국 여름에 진행되며 사용된 객차는 야외에서 운영되며 내부의 왕실은 그들을 보러 오는 군중이 볼 수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여왕은 항상 찰스 왕세자가 사용하는 다른 차와 함께 주 의회 개회식으로 여행했습니다.

팬데믹과 2022년 5월 의회 개원식에서 찰스가 여왕의 대리인이었기 때문에 마차 행렬이 돌아올지 여부는 알 수 없습니다.

밤의민족 왕실 마차의 기본 컬렉션은 연중 내내 일반 대중에게 공개되는 버킹엄 궁전의 Royal Mews에 보관됩니다.

마차 옆에는 마차를 끌 수 있는 여러 마리의 말이 보관되어 있습니다.

말은 런던과 여왕의 다른 영지 사이를 순환하여 적절하게 운동할 수 있습니다. 런던에 있을 때 말은 세인트루이스를 통과하는 작은 마차를 타고 갑니다. 제임스 공원과 궁전 주변.

현재 말을 적합하고 점유하게 유지하는 한 가지 전통은 버킹엄 궁전과 세인트루이스 사이의 우편 운영입니다.

제임스의 궁전. 이것은 1843년부터 매일 발생했으며 거주지 사이에서 말이 끄는 메신저 브로엄 마차 페리 서류 작업을 봅니다. more news

마차는 또한 새로 임명된 고등 판무관(외교관)을 런던 거주지에서 여왕에게 공식적으로 자신을 소개하는 버킹엄 궁전으로 수송하는 데 연간 평균 50회 사용됩니다.

여기에서 Newsweek는 영국 군주국의 가장 유명한 왕실 마차 5대를 살펴봅니다.

골드 스테이트 코치
Gold State Coach는 왕실 컬렉션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중요한 의식용 마차입니다.

그것은 1760년 조지 3세에 의해 위임되었으며 그 이후로 모든 대관식에서 사용되었습니다.

코치는 Giovanni Battista Cipriani가 그린 패널로 화려하게 조각하고 금박을 입혔습니다.

지붕에 새겨진 3개의 그룹은 잉글랜드, 아일랜드, 스코틀랜드를 나타내고 각 모서리에는 4개의 트리톤이 서 있습니다.

마차는 너무 무거워서 여덟 마리의 말이 끌고 가야 하며, 나이 때문에 타기가 매우 불편하기로 악명이 높습니다.

빅토리아 여왕은 “고통스러운 진동”에 대해 불평하며 가능한 한 그것을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